본문 바로가기
What I eat.

세종시 아름동 회 포장 배달 전문점 '국민 회 수산시장'

by 남과여 2021. 7. 8.
반응형

술이 마시고 싶은데
기름지고 자극적인
무거운 안주는 싫은 날엔
역시 회가 제일 좋은 안주가 아닐까해요.

횟집에 가면 다양한 반찬이 깔려서 좋지만
가격이 비싸고
코로나 시국이라서 가까운 곳에서
배달해서 먹기로 했습니다.

가까운 종촌동에 중부 회 센터가 있지만
한번 먹어 봤으니
오늘은 다른 곳에서 주문을 하기로!!

배민 어플을 열심히 찾아보다가
구성도 좋고 후기도 좋아서
'국민 회 수산시장'이라는 곳으로 정했어요!!

세종시 아름동
회 포장 배달 맛집
국민 회 수산시장
세종시 달빛로 222
범지기마을 10단지 정문 건너편
044) 864-2440~2441


영업시간
월~목 오전 12:00~오후 12:00
금,토,일 오전 11:00~오후 12:00

배달은 딱 알맞게 왔구요.
포장이 깔끔하게 되어 왔습니다.
봉투에 자세한 안내 좋구용~~

포장이 정말 깔끔하게 옵니다.
코로나19 시대라 그런지
포장기술도 날로 발전하는 느낌?!
보냉팩 안에 있는건 회에요.

매운탕까지 먹을 수 있게
매운탕거리도 챙겨주십니다.😁

요즘엔 이렇게
초밥으로도 먹을 수 있게
밥도 가져다 주더라구요!!

너 없으면 못 쌈🤣

물회 야채와 물회 육수도 함께 옵니다.
구성이 정말 좋은거 같아요!!

저희는 광어를 좋아해서
광어 1키로(3.4)
주문해서 먹었어요.

회는 쫄깃쫄깃 싱싱했습니다.
옛날엔 회를 배달시켜먹는건
생각도 못 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초밥 부터 물회까지 해서 먹다보니
배가 많이 불렀습니다.

다음 날에는
남은 재료로
매운탕을 만들어 먹었어요.
ㅎㅎ요리를 잘 못해서
비쥬얼은 별로지만
엄청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코로나 시국
회센터 가기 애매하시죠?

세종시 국민 회 수산시장에서
포장 배달 해드시는거 강력 추천드립니다~


서로의 시선
X
포장배달이 매우 깔끔해서 좋았고
같이 오는 구성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Y
더 두툼하게 썰어 주셨으면
더 맛있었을거 같아요.
정말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