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eat.

세종시 도담동 소 곱창집 '만세곱창'

by 남과여 2021. 7. 19.
반응형

얼마 전에 급 술이 땡겨
도담동으로 향했다.

지나는 길에 누군가가
여기 곱창 맛있대!!
하던 기억이 나서 그 가게를 찾아 갔다.

초저녁에는 늘 사람이 많다고
우리가 갔을땐 이미 사람이 빠진 시간이라
자리가 많았다.

세종시 도담동 곱창집
'만세곱창'
세종시 보듬3로6
라온프라이빗시티2 120호

영업시간
매일 17:00~23:00
일요일 휴무

반짝반짝
가게가 노란 전구 덕에
더 들어가고 싶게 만든다.ㅎㅎ
세종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프렌차이즈 인가보다.

가게 내부는 생각보다 작다.
뭐 세종시는 임대료가 비싸서인지
대부분의 가게들이
넓진않은 것 같다.
일곱 테이블정도?

네 맞아요.
곱창은 이렇게나 몸에 좋습니다.
널리 알려주세요 여러분~~~

만세곱창 메뉴판이에요.
만세모듬 가격이 안보이는데
200그람 기준 16,000원입니다.

저희는 만세모듬 2인분을 주문했어요~!!
만세모듬에는
곱창,특양,대창,막창,염통,우삼겹

포함되어있고,
2인분 이상부터 주문이 가능합니다.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세요.
노릇노릇 구워지면
염통이랑 우삼겹 먼저 드시고
나머지 것들은 좀 더 노릇노릇하게
구워드시면 된답니다.

음...
맛있다는 소문에 비하면
기대한만큼은 아니었어요.
늘 북적이다 보니 너무 기대를 했을까요?
살짝 쿰쿰한 냄새가 나서
아쉬웠답니다.


저희는 곱창만 먹고 볶음밥은
아쉽지만 패스했습니다.
그냥 2차 자리를 옮겼어요 ㅎㅎ

세종시 도담동 만세곱창
저희 기준에선 아쉽긴 하지만
도담동에서 곱창을 먹을 거라면
추천드려요!!

입맛에는 개인차가 있으니까요!!

서로의 시선
X
쿰쿰한 냄새가 싫으시다면
추천드리지 않아요.
Y
기대를 너무 했을까요...?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