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eat.

충남 당진 냉면 맛집 '정대냉면' 당진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어요~

by 남과여 2021. 7. 20.
반응형

얼마 전에
당진으로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어요.

아그로랜드에서 수레국화를 보고
배도 고프고 덥고 해서

냉면 집을 찾던 중
맛있어 보이는 집으로 향했습니다.

충남 당진 냉면 맛집
'정대냉면'
충남 당진시 송악읍 반촌로 194

영업시간
오전 11:00 ~ 오후 9:00
매주 월요일 휴무
동절기 하절이 마감시간이 달라지니
참고하여주세요~

정대 냉면은
큰 길가에 있어요.
간판이 멀리서도 잘 보일만큼 큽니다.ㅋㅋ
바를 정 큰 대 ㅎㅎㅎ
음식을 정석으로 만드시고
양을 많이 주신다는 뜻일까요 ㅋㅋ

정대냉면 영업시간

영업시간 참고하여주세용~♡

모든 냉면 집에 존재하는
온 육수 셀프 바 ㅎㅎ
냉면 먹기 전에 뜨끈한 육수로
속을 달래줍니다.

"곧 들어가니 조금말 참으렴
내 위녀석아^^"

가게 내부는 칸막이도 철저하게
설치 되어있고 깔끔했지만
아쉬운 건 파리? 가 좀 날아다녔다는거...
아쉽네요.

무슨 물이 시커멓길래
뭐냐고 여쭸더니
칡차라고 하시네요.

정대 냉면은 조금 매운가봅니다.
메뉴판 밑에 매운게 힘들면 주문 시 말을
해달라고 하시네요.

물,비빔 냉면 8천원
곱빼기는 5백원 추가
물만두는 4천원

계절메뉴로
회 냉면 9천원

도 있어요~

저희는
물냉, 비냉, 물만두를 시켰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는데요.
양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곱빼기를 주신거 같았어요 ㅎㅎ
만두도 양이 적지 않았구요.
냉면은 생각보다 매워보여요!!
아이들과 함께 드신다면
안맵게 달라고 하셔야 할 것 같아요.

비빔 냉면 색깔 보이시나요?
실제로도 매웠어요 ㅎㅎ

물냉면에도
다대기가 들어있으니
참고하여 주세요.

저는 냉면은 기본적으로
식초나 겨자로 간을 맞추지 않아도 되는
냉면 집을 좋아해요.

그런데 정대 냉면은
간을 따로 맞추지 않아도
맛이 나서 좋았습니다.

가격이 저렴 한건 아니었지만
그에 맞게 양이 많았기에
그부분은 패쓰~!!

그리고
만두는 물 만두보다
왕만두 식으로 크게 파는게
좋았을 거 같아요.
물만두라서 그런지
더 비싸게 느껴졌고
뭘 먹는 다는 느낌이 좀 덜 했던거 같아요.

전반적으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ㅎㅎ
충남 당진에 놀러가셨는데
냉면이 땡기실때

당진 정대 냉면 추천드려요~

서로의 시선
X
매콤하게 맛있는 정대냉면
양이 푸짐하니 좋습니다.
Y
매워서 스트레스 확 풀렸어요.
물만두는 좀 비싼느낌?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