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eat.

청주 현대백화점 '메이쇼 우동' 맛집은 아니야... 빨리 먹고 쇼핑이나하자...

by 남과여 2021. 5. 11.
반응형

세종에는 백화점이 없기때문에
늘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으로 가곤했다.
그런데 청주에 현대백화점이 있다는 걸 알았고
이번엔 청주 현대백화점에 가보기러 했다.

백화점에 도착하자마자
배가고픈 우리는 지하1층 푸드코트에서
밥을 먼저 먹고 쇼핑을 하기러했다.
돈까스, 분식, 초밥, 철판요리 등등
이것저것 다양한 식당이 많았다.

우리가 고른 식당은
돈까스와 우동류를 전문으로 하는
'메이쇼 우동!!'


어느 백화점 푸드코트가 다 그렇듯
기대는 하지않는다.

우리가 고른 메뉴는
수제왕돈까스 11.5
우삼겹야끼우동10.0
메뉴구성은 심플해서 좋았는데
음 가격은 싸진 않다.

우리가 주문한
왕돈까스와 우삼겹야끼우동 ㅎㅎ
주문하고 거의 바로 나온듯?!

왕돈까스는 옆으로 퍼진 왕돈까스다 ㅋㅋ
얼마나 쳐패댔으면 이렇게나 얇아질 수 있을까?
2박3일을 내리 망치로 쳤나보다...

고기가 얇으니 튀김의 맛이 온전히 느껴진다.😊
장점인건가?
기름기도 꽤 머금고있다.
저단고지
저단백질 고지방인가보다.😊

우삼겹야끼우동!!
그냥 야끼우동이라고 해도 될 것 같다.
우삼겹은 어디있는건지
찾아서 먹어야한다.ㅋㅋ

찾는 재미가 있다!!😁

음식의 맛은 솔직하게
나쁘지않다.ㅋㅋ
야끼우동이나 돈까스가
소스 맛이라
맛이 없기가 힘들지 않나?! ㅎㅎ

백화점 푸드코트에서 먹는거니
어느정돈 감수해야한다는 걸
잠시 잊었다.ㅎㅎ

서로의 시선
X
백화점 푸드코트
말다했쥬?

Y

주변에 다른 식당 많아요.
다 비슷하겠지만 여기말고 다른 곳으로 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