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68

세종시 도담동 삼겹살 맛집 '꿀돈' 돼지고기 맛집 여기있었네!! 요즘에는 돼지고기도 정말 맛있게 파는 곳이 많아졌어요. 고기도 두툼한게 씹는 맛도 있고 육즙도 풍부해서 가끔은 소고기 저리가라입니다.ㅎㅎ 주변에 그런 고깃집을 찾을 수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드디어 돼지고기 맛집을 찾았어요!! 세종시 도담동 돼지고기 맛집 세종시 한누리대로 583 영업시간 매일 11:30~23:00 세종시 도담동 꿀돈은 도담동 먹자거리에 있구요!! 김형제의 고기철학 건물 2층에 있습니다!! 꿀돈에서 사용하는 고기는 특허 받은 마늘발효사료를 먹여 키워 불포화지방산이 많아 고기가 굳지않으며 풍부한 육즙과 풍미를 선사한다고 합니다. 사실 돼지고기는 제주도 흑돼지나 이베리코가 제일이라고 생각했는데 기대가됩니다.^^ 도담동 꿀돈 메뉴에요.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게 되어있어 선택이 편합니다. 특이한건 연.. 2021. 7. 23.
충남 당진 냉면 맛집 '정대냉면' 당진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어요~ 얼마 전에 당진으로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어요. 아그로랜드에서 수레국화를 보고 배도 고프고 덥고 해서 냉면 집을 찾던 중 맛있어 보이는 집으로 향했습니다. 충남 당진 냉면 맛집 '정대냉면' 충남 당진시 송악읍 반촌로 194 영업시간 오전 11:00 ~ 오후 9:00 매주 월요일 휴무 동절기 하절이 마감시간이 달라지니 참고하여주세요~ 정대 냉면은 큰 길가에 있어요. 간판이 멀리서도 잘 보일만큼 큽니다.ㅋㅋ 바를 정 큰 대 ㅎㅎㅎ 음식을 정석으로 만드시고 양을 많이 주신다는 뜻일까요 ㅋㅋ 영업시간 참고하여주세용~♡ 모든 냉면 집에 존재하는 온 육수 셀프 바 ㅎㅎ 냉면 먹기 전에 뜨끈한 육수로 속을 달래줍니다. "곧 들어가니 조금말 참으렴 내 위녀석아^^" 가게 내부는 칸막이도 철저하게 설치 되어있고 깔끔했지.. 2021. 7. 20.
세종시 도담동 소 곱창집 '만세곱창' 얼마 전에 급 술이 땡겨 도담동으로 향했다. 지나는 길에 누군가가 여기 곱창 맛있대!! 하던 기억이 나서 그 가게를 찾아 갔다. 초저녁에는 늘 사람이 많다고 우리가 갔을땐 이미 사람이 빠진 시간이라 자리가 많았다. 세종시 도담동 곱창집 '만세곱창' 세종시 보듬3로6 라온프라이빗시티2 120호 영업시간 매일 17:00~23:00 일요일 휴무 반짝반짝 가게가 노란 전구 덕에 더 들어가고 싶게 만든다.ㅎㅎ 세종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프렌차이즈 인가보다. 가게 내부는 생각보다 작다. 뭐 세종시는 임대료가 비싸서인지 대부분의 가게들이 넓진않은 것 같다. 일곱 테이블정도? 네 맞아요. 곱창은 이렇게나 몸에 좋습니다. 널리 알려주세요 여러분~~~ 만세곱창 메뉴판이에요. 만세모듬 가격이 안보이는데 200그람 기준 16.. 2021. 7. 19.
세종시 근교 등산코스 '공주 청벽산' 일몰과 인생샷 맛집🌅 금요일 오후 일찍 조기퇴근을 하고 노을이 정말 예쁘다는 공주 청벽산으로 일몰을 보러가기러 했어요. 밥을 허겁지겁 먹고 일몰 시간을 인터넷으로 체크!! 후 늦지 않게 출발을 했습니다. 차로는 세종에서 15분에서 20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세종에서도 가까운 산인 공주 청벽산은 공주 10경 중 하나로 아름다운 금강의 모습과 일몰을 함께 볼 수 있어 금강 조망 명소, 공주 일몰 명소로도 많이 알려진 핫플입니다. 청벽산에 오르기 전에 청벽산 안내판을 보실 수 있어요. 안내판 속 사진만 봐도 기대가 많이 됩니다. 공주 청벽산 등산로 입구에는 따로 주차를 할 공간이 많지않아요. 그래서 저희는 식당 앞 넓은 공간은 이용했는데요. 사장님께는 조금 죄송했습니당 ㅠ 근처에 장어구이, 막국수, 참게탕 등 맛있는 식당도 많다고.. 2021. 7. 13.
세종시 근교 베이커리 카페 장군면 '좋은아침 페스츄리' 세종테라스점 일요일 아침 날씨가 좋아서 세차를 하러 갔어요. 세종시는 대부분의 셀프세차장이 외곽으로 빠져있어서 장군면에 있는 세차장으로 세차를 하러갔어요. 세차를 하고 나오는데 엄청 크게 베이커리 카페가 생긴걸 발견!! 세차도 했고 배도 고프고... 구경도 할겸 방문을 해봤습니다. 세종시 근교 베이커리 카페 세종시 장군면 '좋은아침 페스츄리' 세종테라스점 세종시 장군면 소미길 11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처음엔 세종시 장군면점? 일 줄 알았는데 인터넷에 찾아보니 세종테라스점이더라구요 ㅎㅎ 좋은아침 페스츄리 세종테라스점에는 가족단위가 와서 놀기 좋게 넓은 잔디밭과 테라스가 있어요. 전구가 달려있는 걸 보면 저녁에 와도 참 좋을 거 같아요. 이제 막 오픈한 가게라서 그런지 정말 깔끔하고 쾌적했습니다. 내.. 2021. 7. 8.
세종시 아름동 회 포장 배달 전문점 '국민 회 수산시장' 술이 마시고 싶은데 기름지고 자극적인 무거운 안주는 싫은 날엔 역시 회가 제일 좋은 안주가 아닐까해요. 횟집에 가면 다양한 반찬이 깔려서 좋지만 가격이 비싸고 코로나 시국이라서 가까운 곳에서 배달해서 먹기로 했습니다. 가까운 종촌동에 중부 회 센터가 있지만 한번 먹어 봤으니 오늘은 다른 곳에서 주문을 하기로!! 배민 어플을 열심히 찾아보다가 구성도 좋고 후기도 좋아서 '국민 회 수산시장'이라는 곳으로 정했어요!! 세종시 아름동 회 포장 배달 맛집 국민 회 수산시장 세종시 달빛로 222 범지기마을 10단지 정문 건너편 044) 864-2440~2441 영업시간 월~목 오전 12:00~오후 12:00 금,토,일 오전 11:00~오후 12:00 배달은 딱 알맞게 왔구요. 포장이 깔끔하게 되어 왔습니다. 봉투에.. 2021. 7.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