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on you.

에뛰드하우스 카페라떼우유많이 ,꼬불꼬불캐슈넛 , 머슬마니아 /웜톤 섀도우 조합 추천!

by 남과여 2021. 2. 4.
반응형



에뛰드하우스 섀도우들은 가성비 최고다.
가격도 저렴한데 발색 잘되고 발림성도 좋다.
개당 3500원. 👍🏻
정말 추천하는 에뛰드하우스 섀도우!
많은 섀도우들을 샀었는데 맘에 안 들었던 섀도우들이 없었다.. (이름들이 좀 웃기긴해도)
에뛰드는 색조를 너무 잘 뽑는다.
인기가 예전같지는않아서 아쉽지만-

그 중에서 내가 즐겨 하는 웜톤 섀도우 조합 3가지

차례대로
이미 유명한 #카페라떼우유많이 #꼬불꼬불캐슈넛
#머슬마니아

베이스, 음영, 펄

카페라떼우유많이는 두 통 째고
머슬마니아는 세 통째! 머슬마니아는 진짜 진짜 사랑..

팔목에 발색한다고 진하게 발색했는데
원래 발색력이 좋다.
너무 잘 어울리는 세 조합.
웜톤에게 딱이야 !

1. 카페라떼우유많이는 눈두덩이에 유분기 없이 깔끔하게 전체적으로 발라주고
(이건 단독으로 발라도 깔끔하고 예쁘다ㅠㅠ)
2. 꼬불꼬불캐슈넛으로 쌍커풀라인에 음영 넣어주고
3. 머슬마니아는 눈두덩이 가운데 부분에만 펄을 톡톡 얹어주면 끝!
세상 간편하고 깔끔한 음영메이크업

에뛰드하우스 머슬마니아

섀도우 세 통이나 썼으면 말 다한거죠?!
골드펄에 살짝 섞인 실버펄이 너무 예쁘다..
이거 바를 때마다 뭐 발랐냐고 물어보는 사람 많았다궁
이건 무조건 사야 돼 (무사템) ㅋㅋ

세가지 조합으로 눈 두덩이에 똑같이 바르고
눈 애교살 부분에도 머슬마니아 얇게 발라줬다!
세상 반짝거려✨✨
그리고 글리터 톡톡 얹었다 완성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