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on you.

구찌 립스틱 500 ,루즈 아 레브르 사틴 오달리레드! / 골디레드랑 비교 발색

by 남과여 2021. 2. 8.
반응형


친구가 구찌뷰티 매장 구경 갔다가 예쁘다고
적극 추천했던 #구찌립스틱 중 레드립!
구찌 공홈에 들어가면 많은 색상들의 발색을 볼 수 있다.

500 오달리레드랑 유명한 25골디레드 중에
고민이 됐다 하핳..
하늘 아래 같은 색조는 없는 법 ㅠㅠ

 

공홈 사진상으로는 골디레드가 조금 딥한 느낌이고
오달리레드는 맑은 느낌으로 보였다.
그래서 너무 고민 고민 ㅠㅠ
매장에서 오달리레드랑 골디레드 테스트 해보기.

표시한 게 오달리레드

구찌립스틱 제형은 3종류가 있다.
'매트' / '새틴(사탱)' / '브왈'
순서대로 매트, 매트 촉촉 중간제형 새틴 , 촉촉한 브왈

발색사진 손에서 검정선으로 표시한 게 #오달리레드
위가 새틴 아래가 브왈.
표시 안한 게 #골디레드
왼쪽이 새틴 오른쪽이 브왈.

막상 손등이 발색해보니 골디레드는 핑크레드 느낌이 들어서 오렌지레드 느낌이 드는 오달리레드로 결정!
골디레드는 맥 루비우랑 색이 비슷할 것 같기도?!

브왈은 역시 촉촉한 제형이다보니까 발색이 약하고
너무 립밤 같아서 굳이 이 돈 주고 사고싶지않았다.
48000원..!! 인데 ?! 네?!!
그래서 적당히 윤기 있고 그렇다고 가볍지는않은 새틴 제형으로 정했다. ㅎㅎ
근데 브왈 립스틱 케이스가 너무 예쁜 것,, 꽃무늬케이스 ㅠㅠ 완전 소장하고싶어
새틴도 꽃무늬 케이스로 만들어주라주..!!!!
립스틱 제형에 따라서 케이스가 다르다.

오달리레드 새틴

새틴 제형은 금색케이스.

이렇게 구찌로고가 립스틱에 써져있다.
점점 지워지겠지..⭐️

아니 근데.. 저게 다 뺀 거 맞나요?? 네 맞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ㅠ..
3.5g 48,000원 인데
가격에 비해 너무 적은 양.. 너무해

차례대로 한 번, 두 번, 세 번 발색한건데
발색력이 좋다. 한 번 쓰윽해도 진하게 발색되고
새틴제형이라 그런가 부드럽게 발린다.

자연광에서 발색!

적당히 촉촉해서 반질반질 윤기도 나고
매트하지않아서 부담이 없는 것 같다.
발색력이랑 발림성 아주 마음에 든다!

두 번 정도 쓰윽 발라서 톡톡 해주면서
입술라인 정리 해주면 끝!

자연광에서 보면 매우 촉촉해보인다!
톤 다운이 아닌 맑은레드립이라 통통 튀는 색감도 너무 예뻐..
얼굴색이 사는 예쁜 레드립이다.
발림성 좋고 발색 잘 되고 색도 예쁜데
좀만 덜 비쌌으면 좋았겠구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