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on you.

헤라 탠저린샤워,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글로스 191 (탠저린샤워) 썸머 리미티드. / 촉촉한 오렌지 데일리립 추천

by 남과여 2021. 2. 9.
반응형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글로스 (이름도 길어라..)
썸머 리미티드로 나온 #탠저린샤워
가격은 35,000원.
원래 헤라 팜파스가 유명해서 사려고했었는데
매트라인보다는 촉촉한 라인이 더 끌려서 탠저린샤워로 사게되었다! 크크

앙증맞은 크기

팁브러쉬

립글로즈 열 때 나는 소리처럼 뚜껑을 돌리면 뽁! 소리가 난다.

팁브러쉬가 퐁신퐁신한 편이다.

색은 오렌지코랄색이고
립글로즈 제형이라 투명하게 발려서 발색이 은은한 편이다.
입술 본연의 색에 은은한 오렌지빛 더해주는 느낌?!

자연광에서의 발색!

 광택감이 너무 예쁘다..!
립글로즈 느낌이라 끈적거리는 감은 있지만
요즘 윤기나는 입술 표현이 왜이리 예뻐 보이는지..
그리고
스파이시립 이름답게 바르자마자 시원하고 화한 느낌이 있다.
진짜 립 플럼핑 효과가 있는 것 같은 건 기분탓인가
입술 볼륨이 생기는 것 같고..? ㅎㅎ

은은한 코랄오렌지 빛이 너무 예쁘다!
자연스러운 느낌이라 쌩얼에 바르기도 좋다.

광택감이 예뻐..
실제로도 촉촉하고 쿨링감이 개인적으로는 좋았다.
알싸한 느낌!
데일리립으로 너무 괜찮은 것 같다.
발색이 연하게 느껴질 때 다른 립 바르고나서 그 위에 덧바르면 코팅효과가 나서 같이 쓰기도 좋았다.

은은하게 자연스러운 립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