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on you.

로라메르시에 '꼬냑(COGNAC)' / 붉은끼 있는 브라운 음영섀도우 추천!

by 남과여 2021. 2. 15.
반응형



로라메르시에 아이섀도우 중에서
보통 '진저' 컬러가 유명한데
백화점 매장에 가서 테스트 해보고나니
진저도 예쁘지만 나한테는 꼬냑이 맘에 들었다.

로라메르시에 섀도우는 가격대가 있는만큼
케이스 내부에 거울이 있다.
용량은 2.6g 가격은 35,000원 !

가루 날리지말라고 덮개도 같이 있다.
입자가 고와서 가루날림이 꽤 있는 편

로라메르시에 공홈에서는 쉬머리 브라운 레드 라고 소개되어있는데 그것도 맞고
내가 봤을 때는 붉은끼 있는 초코브라운 음영컬러에 가까운 것 같다.

텍스쳐가 진짜 부드럽고 발림성이 좋다.
아주 은은하게 펄감이 살짝 있는데 티는 거의 안 난다.
그래서 더 깔끔한 듯한 #로라메르시에꼬냑

입자가 고와서 주름에 끼이지않는 부분 !!

발색은 은은한 편이라 양조절이 쉬워서 좋았다.
이런 색은 발색이 너무 잘 되면 곤란해,,
눈이 무서워질 수도 있으니까,,

쌍커풀 라인에 꼬냑 발라주고
뒷트임효과를 주기 위해
눈꼬리 아랫부분에도 얇은 브러쉬로 살짝 발라줬다.
너무 예쁜 것,,

나는 가을웜톤인데
붉은끼 없는 브라운 섀도우 보단
붉은끼 있는 브라운 섀도우가 잘 어울려서 더 맘에 들었다.
질감도 좋고 부드러워서 발림성도 맘에 들고
새틴 제형이라 텁텁해보이지도않아서
깔끔한 음영 섀도우로 너무 좋은 듯!
붉은끼있는 초코브라운 음영섀도우 추천 !
로라메르시에 꼬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