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use.

'동우 와플팬' 나도 샀다! 집에서 크로플을 즐겨보자!!

by 남과여 2021. 4. 12.
반응형



요즘 핫한 크로플.
다들 집에 와플팬
하나쯤은 있잖아요?!

사실 저도 집에 크로와상 생지도 있겠다~
크로플을 집에서 해 먹고싶어서
쿠팡으로 구매했어요.😅😅
와플팬 검색 후에
판매량순으로 정렬을 해보니

'동우 와플팬'
요녀석이 나오더라구요!!
저는 13,980원에 구매했습니다.

위아래 팬이 분리가 되서 세척도 용이하구요.
팬이 90도까지만 열려서
뒤로 넘어가는 것을 방지했다고해요.
세척시에는 부드러운 스폰지류를 사용하라고 합니다.

크기는 생각한 것 만큼 큰편은 아니에요.
크루아상 생지 1개 올릴 정도입니다!
가스레인지 화구 위에 올린 모습인데
크기가 짐작이 가시나요?
성인 남성 주먹 2-3개크기정도?
무게는 주물?로 만들어져서인지
가볍진않습니다.

바로 크로플을 먹을 준비를 해봅니다~~

1. 와플팬을 달궈줍니다.
2. 들러붙지않게 버터를 좀 발라줬어요.
(버터가 없으면 살짝 기름칠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제가 구입한 크로와상 생지는
버터가 많이 들어간 생지라 많이 바르진 않았습니다.

해동 된 크로와상 생지를 올린 모습인데요.
생지가 큰편이 아님에도
거의 공간을 다 차지해요.ㅎㅎ
그만큼 동우 와플팬 사이즈는 크지않아요.

크로플 구워지는 소리 들리시나요!???
지글지글..!!!
정말 소리가 좋았어요.
무엇보다 집에서 만들어 먹으니
더 재밌더라구요ㅎㅎ

1차 시도 완성!!

어떤 블로그에서는 1분정도 약한 불로
자주 뒤집어 가면서 구우라고 하는데
동우 와플팬은 두꺼운편이라서 그런지
1분만에 익지는않더라고요!

저는 가장 약한불로 3분가량 구웠어요.
계속 상태 확인해보면서 골고루 구워주면 될 것 같네요!
개인차가 있으니
자주 열어서 확인해주세요!!

2차시도....실패입니다.ㅠㅠ
금방 구워지지않길래 뒤집지않고
몇 분을 그냥 뒀더니 한쪽이 아예 타버렸네요.
반은 잘라서 버렸어요. ㅠㅠ
내 크로플.. 또르르
생지가 잘 구워지고있는지 자주 확인해주세요!!


단점이라고 하면
(동우 와플팬만 그런건 아니겠지만요!)
크로와상 생지가 버터가 많이 함유되어있고
팬 사이즈가 크지않다보니
팬 사이로 버터 기름이 나와서
주변이 좀 지저분해지더라구요!
참고 바랍니다.

 짠 완성된 크로플이에요.😍
진리인 투게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랑
팬케이크 시럽을 마구마구 뿌려줬어요!!!

정말정말정말정말.. 맛있습니다.. ㅠㅠ
저렇게 먹으면 무조건 맛있는 조합이긴하지만요 ㅎㅎ

바삭바삭한 크로플+
달콤한 메이플시럽,바닐라아이스크림을
같이 먹으니 입에서 살살 녹더라고요..!
만드는건 15분
먹는건 단 1분이었습니다 🐷🐷

#동우와플팬

요즘은 떡이나 삼각김밥도 와플팬에 구워서 먹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집에서 크로플을 만들때
와플모양으로 다양한 음식을 만들고 싶을때
가볍게 쓰기에 매우 좋은 것 같아요!!


다른 와플팬보다 비교적 저렴하기때문에
가성비 와플팬으로
동우 와플팬 강추합니다.😍😍😍

서로의 시선
X
아니 집에서까지 무슨 크로플을 먹겠다고
와플팬을
당연히 사세요.
두번사세요.

Y
사실 좀 고민했는데
와플팬 왜 이제 샀나 모르겠어요?
당장 구매하세요 !!!!
카페 갈 필요 없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