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eat.

세종시 고운동 '응급실 떡볶이' 응떡 @_@

by 남과여 2021. 3. 15.
반응형

주말엔 역시 맛있는 걸 먹어야죠!!
네 맞아요 떡볶이에요 ㅎㅎ

요즘 핫하다는 배떡을 찾아보다...
분모자가 품절임에 좌절하고
뱃머리를 돌려 찾아간 곳은

바로!!!
'응급실 떡볶이'입니다.

요즘엔 배떡이 유명한지 모르겠지만
얼마전까지만해도 응떡이 엄첨 사랑을 받았었죠
물론 지금도 인기가 많습니다^^

아름동에서도 가까운
세종로 1219,108호
고운동 다이소 옆에 있지요~

 

 

주말 초저녁에 시켰어도 배달이 매우 빨랐어요.
30분도 안걸린듯?!

 

 


응급실 떡볶이는
부상맛 중상맛 혼수상태맛 사망맛 이 있지요.
우리는 응급실 국물떡볶이 중상맛에 중국당면만 추가했어요.
집에 남은 모짜렐라가 있었거든요 : D

원래 응급실 떡볶이는 치즈를 추가하셔야 돼요!!
응급실 떡볶이는 치즈가 잘 굳지도 않구
엄청 맛있거든요!!

 

 

집에 있는 모짜렐라를 올려주고
전자렌지로 다시 한번 돌렸습니다.

 

 

ㅎㅎ그리구 집에 있는 반숙란까지 잘라서 넣어주면>_<
어후...증말 이맛에 인생 사는거 아닌가여?!

 

 

주말에 술이 빠질 순 없죠?ㅎㅎ
소주 잘 안마시는디요잉~
오늘은 한번 취해볼라요~^^

 

 

내용물이 실해요 엄청.
특히 저 고구마 떡... 고구마떡 좋아하시면,
무조건 추가하시길 ㅠ

 

 

 중국 당면 엄청 커요 ㅎㅎ
쪌깃쪌깃한 중국당면
쓰면서도 생각나는 너란 녀석
중국당면은 사랑입니다ㅎㅎ

기본적으로
떡 고구마떡 수제비
얇은사각오뎅 긴오뎅
물만두가 들어있어요!!
이렇게 구성이 많으니 양도 엄청 많습니다.
잘먹는 우리 부부도
다 먹지를 못해요.

응급실 떡볶이 중상맛
맛있게 매워요!!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은
꼭!!
부상맛으로 드시길

저희는 다음날 온도니에 불나쓰니까여@_@
그래두 맛있게 먹구 스트레스 확 풀었으니까!!

양도 많고 맛있는 응떡♡
어디 한번 응급실 맛 좀 보실라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