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eat.

세종시 나성동 맛집, 갈비가 좋아 누룽지 갈비찜!! 조치원 맛집이 세종에도!?

by 남과여 2022. 10. 18.
반응형

갈비찜을 엄청 좋아하는 나.

명절에만 먹을 수 있는 갈비찜이다보니

평소에 접하기가 어렵다.

 

인스타그램을 뒤적뒤적하다가

조치원에 누룽지 갈비찜이 유명하다는 피드를 봤다.

꼭! 나중에 가보리라 다짐을 했는데,

조치원 맛집이 세종에도 생겼다고!!

 

그래서 점심에 바로 달려가 보았다.

세종시 나성동 갈비찜 맛집

갈비가 좋아 나성점 '누룽지 갈비찜'

세종시 나성남로 7-16 2층 207호

매일 11:30 ~ 23:00

 

국세청 근처에 있습니다.

갈비가 좋아 메뉴판

세종시 갈비가 좋아에서는

누룽지 갈비찜과 누룽지 국물갈비를 팔고 있습니다.

저희는 누룽지 갈비찜 3인(4만원)을 주문했구요.

중간맛을 골랐습니다.

기본 반찬으로는

무채 절임, 양파 절임, 콩나물, 콩나물국이 나옵니다.

심플심플

메뉴가 나왔는데 하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중간맛으로 주문했지만 생각보다 맵지 않았습니다.

같이 먹은 분들도 맵지 않다고 한걸 보니

더 맵게 드시고 싶으신 분은 고려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기본적으로 우동사리와 누룽지가 들어가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누룽지를 좀 더 추가했으면

어땟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누룽지가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는 잘 익어서 질기지 않고

뼈에서 살도 잘 발라졌어요.

아이들도 먹기에 나쁘지 않아 보였습니다.

 

갈비찜만 먹기 뭐해서

저희는 흰밥을 주문해서 밥하고 같이 먹었어요.

 

흰밥과 양념고기 못참지....

다 먹고 고기를 약간 남겨서

볶음밥에 치즈까지 추가해서 주문했습니다.

사진에서는 치즈가 잘 안보이지만

사장님께서 치즈가 잘 녹게끔 밥 안쪽에 잘 넣으셨더라구요.

어찌나 치즈가 쫙쫙 늘어나던지

볶음밥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사진 보고 있으니 또 먹고싶네요.

 

세종시 갈비찜 맛집

갈비가 좋아

 

아직 조치원에도 있고 청사 근처에도 있는게

아직은 소문이 덜났는지

제가 간날에는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저 혼자 알고 싶은 맛집이지만,

사장님 성공해서 더 맛있게 만들어 주시라고

리뷰 올려봅니다~


<X의 시선>

와이프랑 꼭 다시 갈거에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