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eat.

세종 아름동 배달 중국집 / 백년초 탕수육이 맛있는 곳 '세종루'

by 남과여 2021. 3. 2.
반응형



얼큰한 짬뽕이 먹고싶어서 중국집에 배달시켰다!
아름동에 있는 #세종루

<영업시간>
10:30-21:00 (라스트오더 20:40)

메뉴는

짬뽕 7.0
백년초 탕수육 (중)20.0 주문했다.
가격은 평균이다.

집에서 가까운 곳인데
한 시간 넘게 걸려서 와서 좀 아쉬웠다 ㅠㅠ
주문이 밀렸나보다

서비스로 군만두랑 팥도너츠 가져다주셨다~!

맛있겠다..!!! 1시간 기다려서 더 배고파

탕수육은 겉바속촉이여서 너무 맘에 들었다 ㅎㅎ
질기지도않고 바삭바삭 잘 튀겨졌다!

서비스로 주신 것도 맛있고

탕수육 소스가 특이하다 생각했는데
백년초 소스라서 그런가보다.
새콤한 향이 좀 강했는데 그래도 맛있었다!
새콤달콤한 소스

찍먹으로 스타트 끊어주고~
새콤달콤한 백년초 소스랑 바삭바삭한 탕수육 조합
너무 행복한 맛 !!!

그리고 담먹으로 이어가기 !!!
부먹보단 담먹이쥬
충분히 담궈놓기 ~~
그 동안 짬뽕을 먹을 시간

이번엔 가장 먹고싶었던 짬뽕!
국물이 진짜 얼큰하고 맛있었다.
보통 너무 짜거나 매운데 뭔가 싱거운 짬뽕들도 많은데
세종루 짬뽕은 칼칼하고 매운 맛이라
너무 맘에 들었다. 짬뽕국물 최고 !
하지만 면이 약간 불어서 뚝뚝 끊기는 감이 좀 있어서 그런지 약간 밀가루 맛이 많이 났다..
그 부분은 좀 아쉬웠다 ㅠㅠ 국물은 너무 좋은데
그래도 친절하신 부분은 좋았음 !

세종 아름동 배달 중국음식집 세종루 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