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eat.

세종시 도담동 삼겹살 맛집 '꿀돈' 돼지고기 맛집 여기있었네!! 저림숙성그릴!!

by 남과여 2021. 7. 23.
반응형

요즘에는
돼지고기도 정말 맛있게 파는 곳이
많아졌어요.

고기도 두툼한게
씹는 맛도 있고 육즙도 풍부해서
가끔은 소고기 저리가라입니다.ㅎㅎ

주변에 그런 고깃집을
찾을 수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드디어 돼지고기 맛집을 찾았어요!!

세종시 도담동 돼지고기 맛집
세종시 한누리대로 583

영업시간
매일 11:30~23:00

세종시 도담동 꿀돈은
도담동 먹자거리에 있구요!!
김형제의 고기철학 건물 2층에 있습니다!!

꿀돈에서 사용하는 고기는
특허 받은 마늘발효사료를 먹여 키워
불포화지방산이 많아 고기가 굳지않으며
풍부한 육즙과 풍미를 선사한다고 합니다.
사실 돼지고기는
제주도 흑돼지나 이베리코가 제일이라고
생각했는데 기대가됩니다.^^

꿀돈 메뉴

도담동 꿀돈 메뉴에요.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게 되어있어
선택이 편합니다.
특이한건 연태고량주를 판다는거 ㅎㅎ
다음에 고기랑 연태랑 먹으러 와야겠어요.

삼겹살, 목살 1인분 180그람 1.5
항정살 1인분 180그람 1.8

입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요즘엔 보통 이정도는 줘야
좋은 고기를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저희는
스페셜모듬과
후식 물 냉면, 비빔 냉
면을 주문했어요.

고깃집에서 재즈 틀어주는거 봤나요?
나름 꿀돈 프리미엄 돼지고기 식당입니다.

세종시 도담동 꿀돈은
큰 크기의 식당은 아니지만
룸이 있어 손님 모시기에도 좋구요.
테이블도 넓어서 불편함은 없었어요.
다만, 2층이라서 환기가 잘된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어요.

꿀돈의 비결?

꿀돈에서 주문을 하면
사장님께서 즉시
쇼케이스에 있는 고기를
꺼내어 잘라 그람에 맞춰 주십니다.

더 신선해보이고 믿음이 간달까요?

불판이 엄청 고급집니다.
고기는 역시 숯불에 구워야 제맛이죠!!

먼저 삼겹살과 목살을 구웠어요.
꿀돈의 고기는
두께가 상당합니다.
두툼해서 육즙도 많을 것 같고
식감이 좋을거 같아요.

냉삼 같은 얇은 고기가 끌릴때도 있지만
역시 고기는 두툼해야죠!!

고기는 종업원분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잘 구워주세요.
탄부분이 있으면 잘라내 주시기도하고
섬세하게 구워준답니다.

그리고
꿀돈의 장점은
고기랑 같이 먹을 수 있는
양념들이랄까요?

저는 명란하고 같이 먹는게
제일 맛있었어요!!
처음 맛보는 거랄까?

양념장에 있는 매운고추도
덤으로 올리면
알싸한 매운맛까지 느낄 수 있어요.

파채는 꼭 두번드세요.

밑반찬이 많이 깔리지는 않지만
기본적인 양념이나
파채, 쌈채소 만으로도
충분히 고기를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항정살을 좋아하지만
꿀돈은 삼겹살이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에 가면
삼겹살만 먹을거에요 ㅎㅎ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바랍니다!!

사진은 좀 그렇지만 ㅎㅎ
냉면도 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간을 따로 맞추치않아도
맛이 나는 냉면이었습니다.

*일주 뒤 지인을 데리고 갔었는데,
지인분들도 정말 맛있다고 했어요 ㅎㅎ

세종시 도담동 맛집
꿀돈
이름은 싼마이같지만 ㅋㅋㅋ
정말 맛집으로 강추해요!!

다음번에 룸으로
부모님 모시고 갈거에요!!!

서로의 시선
X
100점 만점에 99.9점!!!
이층이라서 환기가 아쉬운거 0.1점
Y
세종에서 제일 맛있는 고깃집 같아요.
강추합니다!!



**현재는 꿀돈은 없어지고
다른 위치에
저림숙성그릴
이라는 이름으로 재오픈을 하셨다고 합니다.

주소는
보듬3로 8-37 2층
더 커지고 소고기까지 같이 파시는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