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eat.

공주 공산성 맛집 '고마나루', 쌈밥 한정식 정말 맛있어요!!

by 남과여 2022. 1. 25.
반응형

세종시에 사는 사람들은 다 똑같이 생각하겠지만,

세종시의 주말은 매우 지루하다.

그래서인지 세종시 근교로 드라이브나 나들이를 갈 곳을

매일같이 찾아보곤 한다.

그중에서 제일 자주 가는 곳이

공주가 아닐까 싶다.

 

공주는 백제의 수도였던 만큼

구경할 만한 곳도 꽤 있고,

맛집도 적지 않게 있다.

 

오늘은 우리 부부가 제일 자주 가는

공주 공산성 근처 맛집을 소개하려고 한다.

 

 

공주 공산성 쌈밥 맛집

고마나루

충남 공주시 백미고을길 5-9

 

<영업시간>

매주 화요일 휴무

11:00~20:30 오픈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19:30 라스트 오더

고마나루 주차장

고마나루 식당 뒷편으로 돌아가면

주차하기에 좋은 전용 주차장이 나온다.

주차시설이 잘되어있는 곳이 최고다!

고마나루 공산성 뷰

고마나루는 공산성 바로 앞에 있어서

공산성이 한눈에 들어온다.

뷰가 너무 좋다.

 

맛있는 밥을 먹으면서 뷰까지 좋으니

일석이조가 아닌가 싶다.

고마나루 메뉴

우리는 고마나루 정식(14,000원) 2인분을 주문했다.

음... 가격이 저렴?한지는 모르겠으나.

그렇다고 비싸다?는 생각도 들진 않았다.

차만 없었다면...

걸어서 갈 수 있었다면...

수육도 시키고 찹쌀생주도

시켰을 것 같다...

고마나루 정식

고마나루 정식을 시키면 이렇게 다양한 음식이

한상에 차려진다.

제육볶음, 수육, 코다리, 솥밥, 된장국, 쌈채소가 나온다.

전체적으로 매우 깔끔하고 정갈하게 차려진다.

그중에 단연 눈에 띄는 것은

쌈채소가 아닐까 싶다.

다양한 채소들이 가지런히 나오는 것이

너무 마음에 쏙 든다.

요즘 어디 가서 이렇게 다양한 채소를

먹기가 쉽지가 않다...ㅠ

잡채라던지 나물반찬들은 셀프바에서

자유롭게 가져다가 먹으면 된다.

음식이 식지 않게 신선하게 셀프바도 관리되고 있어

정말 좋다.

다음에 부모님을 꼭 모시고 오고 싶다.

 

세종시에 사시는데 주말에 갈 곳이 없으신 분들

공주에 놀러 가시는 분들

공산성 한 바퀴 돌고, 혹은 공산성 구경전에

공주 고마나루에서 쌈밥 정식으로

건강하게 한 끼 어떠실까요?

 

<서로의 시선>

X

다양한 쌈채소와 반찬들

공산성 한 바퀴 돌고

건강하게 한 끼 하기에 너무 좋은 식당이다.

Y

건강하게 쌈밥 드시고

옆 카페에서 밤 파이도 드셔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