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use.

<내돈내산> 올라케어 비대면 진료 탈모약 저렴하게 사는 방법, 집에서 나가지 않고 손쉽게 진료 받고 처방 받자!!

by 남과여 2023. 2. 6.
반응형

남성형 탈모가 진행 중이다.

2세 준비로 약을 끊었더니

다시 머리가 빠지기 시작했고,

바르는 약으로는 더 이상 관리가 어려웠다.

 

아는 지인을 통해서 서울에 가면

약을 저렴하게 처방받을 수 있다고 들었는데,

나는 사는 지역이 충청도라 서울에 갈 시간이 없었다.

 

그렇게 알아보던 중 비대면 진료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내돈내산>

올라케어 비대면 진료 어플

탈모약을 저렴하게 처방받아보자!!

 

먼저 앱 스토어를 통해서 올라케어 어플을 설치합니다.

다른 비대면 진료 어플로도 가능하겠지만,

저는 올라케어를 사용했습니다.

 

비대면 진료를 통해 약 처방, 제조부터 배송까지

한 번에 다 가능하다고 합니다.

 

서울 및 일부 경기도권은 올라오늘배송(퀵)으로

당일 배송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반응형

올라케어 이용방법입니다.

1. 찾는 병원이 있다면, 병원 선택 진료 신청을 합니다.

2. 병원이 나오면, 선택을 합니다.

3. 개인정보 입력 후, 질환을 고르고, 특이사항을 넣은 후에 진료 신청을 합니다.

4. 진료를 받습니다.

금요일 진료를 받고,

토요일 약을 받았습니다.

정말 신세계!!

이렇게 쉽게 진료를 받고

처방을 받고 약까지 바로 받을 수 있다니.

복약 주의사항, 처방전 등

자세한 지침이 동봉되어 옵니다.

게다가 휴대용 약통까지 보내주네요.

저는 12개월 분 피나스테리드 계열

탈모약을 처방받았습니다.

모나스타정

카피약이라서 저렴하게  약을 처방받았습니다.

효능은 동일하다고 합니다.

 

당분간은 탈모 관리에 전념해야 할 듯합니다.

 

집 밖에 나가지 않고

손쉽게 원격으로 진료받고

약도 하루 만에 받을 수 있는

비대면 원격 진료 어플 올라케어!!

적극 추천드립니다.


<서로의 시선>

X

탈밍아웃...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