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drink.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빵 맛집 '좋은아침 페스츄리'

by 남과여 2021. 2. 21.
반응형



대전 현대아울렛 구경하다가
출출해져서 들린 빵집 겸 카페 #좋은아침페스츄리


<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영업시간 >

평일(월~목) 10:30 ~ 21:00
주말(금~일) 10:30 ~ 21 :00

사람 많아서 북적북적했다..!

음료메뉴판

아메리카노는 기본 4.5
라떼도 4.5
평균적인 가격이다.

샐러드도 있고~

내 사랑 크루아상들 !!!!!
왼쪽은 로쉐크루아상 (3.9)
오른쪽은 초코크루아상(3.5)
초코크루아상은 커피랑 먹으면 너무 맛있다구,,
페레로로쉐 초코렛 느낌이 나서 맛있을 것 같다 헤헤
로쉐크루아상 픽!

맛없없 조합인 딸기생크림크루아상 (4.7)
이건 무조건 먹어야해

맛있겠다,, 눈이 벌써 행복하다 ㅎㅎ

뺑오쇼콜라, 버터시나몬페스츄리,몽블랑

새우 마약피자 페스츄리, 마약 피자 페스츄리

으아아,, 이거 미쳤다
생크림+딸기+잼 조합이라면 믿고 먹는 조합❤️

기본 크루아상도 있다.

초코칩 스콘, 크랜베리 스콘, 치즈 스콘

너무 맛있는 빵 종류들 많았다..
다 먹고싶었지만
딸기생크림 크루아상이랑 로쉐 크루아상 포장해왔다!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너무 많아서 ㅠㅠ

로쉐 크루아상

역시나 맛있었다.. ㅎㅎ
겉에 발려있는 초코랑 아몬드가
페레로로쉐 초코렛이랑 비슷한 맛!
빵 안에는 아무것도 안 들어있는데 들어있었으면 너무 달았을 수도?!
달달하게 먹기에 맛있었다 헤헤

딸기 생크림 크루아상

크루아상 딸기랑 생크림이랑 약간의 잼까지 같이 들어있어서 당연 당연 맛있었다!

빵 종류도 많고 빵도 맛있었다!!
가격대도 비싼 편은 아니여서
대전 프리미엄 현대아울렛 가면 한 번 들려도 좋을 것 같다.
빵순이는 구경하면 반드시 사게 되어있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