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drink.

세종시 종촌동 디저트카페 '로프앤러프(Loaf&Rough) 베이크샵' , 세종 스콘맛집

by 남과여 2021. 2. 19.
반응형

 

문부터 예쁘다

세종에 이런 카페가 있었나? 싶은 #로프앤러프
종촌동 상가들 쪽에서 빈티지한 느낌 뿜뿜 하고 있다.
외국 거리에 있을 것 같은 예쁜 문 !

좀 이른 시간에 갔더니
아무도 없고 조용해서 너무 좋았다.
재즈 음악이 나와서 더 좋았고
분위기 좋아..

액자가 너무 귀여워!

카페 내부는 넓은 편은 아니고 테이블 5-6개 정도 있다.
편한 의자랑 테이블은 아니고 보기에 예쁜 테이블.
요즘 카페들의 테이블과 의자 ?! ㅎㅎ
오래 앉아있으면 안되니까~~

흑임자 티라미수 , 딸기 푸딩 , 바나나 푸딩
밀크초콜렛 , 얼그레이밀크티 병음료가 있다.
바나나푸딩은 저번에 먹어봤었는데 맛이 괜찮았었다.
오늘은 딸기푸딩을 먹어봐야겠어❤️

로프앤러프는 스콘맛집이다🤎
다양한 스콘들이 한가득 ㅠ.ㅠ 너무 좋아
보기에만 맛있어보이는 게 아니라 먹어봐도 맛있다.

얼그레이오트 스콘이랑 무화과 살구 스콘 먹어봤었는데 둘 다 맛있었다.
난 특히 얼그레이오트스콘이 제일 맛있었지~~

예전에는 앙버터스콘이였는데 앙땅콩으로 바뀌었다.이 두가지는 맛 없을 수가 없는 조합..
잼앤버터도 당연 맛있을테고..!

기본 클래식스콘도 !
다양한 스콘들의 가격대는 3-4천원대.
여러가지 포장해가는 사람들도 많았다.

휘낭시에 특히 맛있어보였다..
얼그레이초코칩, 흑임자크런치
이름부터 맛있을 것 같아..!!!

선물용 디저트 박스도 있어서 선물하기 좋을 것 같다!

메뉴판

커피 가격은 평균 가격대.
테이크아웃은 500원 할인 된다.
아메리카노 4.0
고소한 거랑 산미있는 것 중에서 원두 고를 수 있다.
브루잉커피는 6.0

로러플랫 먹어보고싶다
민트 플랫화이트 수제크림이라니..
(민초파 저요,,)

파스타 먹고왔더니 배불러서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 주문했다.
나는 산미 있는 거, 오빠는 고소한 거

왼쪽 고소한 거 , 오른쪽 산미 있는 거

로프앤러프는 커피도 맛있다!
고소한 거랑 산미 있는 거랑 완전 반대의 맛 ㅎㅎ
산미 있는 아메리카노가 특히 맛있다
내 취향 저격 탕

궁금했던 로프앤러프 딸기푸딩 (5.5)

커스타드크림+크럼블쿠키+딸기+크림치즈
말 다했네 ❤️❤️

히히 푸딩 맛있다!
개인적으로는 바나나보다는 딸기가 훨씬 맛있었다.
케이크 먹는 느낌,, 딸기 푸딩 추천 👍🏻

점심시간이 되면 사람이 많아진다.
디저트도 금방 나가고~

커피도 맛있고 스콘도 맛있는 세종 종촌동 카페
#로프앤러프
카페 내부도 아기자기하고 예뻐서 추천한다!

영업시간은
평일 , 토요일 10:00 - 21:00
일요일 휴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