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eat.

세종시 고운동 맛집 팔선생 무조건 기본은 하는 맛집!!

by 남과여 2023. 6. 26.
반응형

냉짬뽕이 너무 먹고 싶어서

세종시 냉짬뽕을 검색하는데

아무리 검색을 해도 몇 군데 나오질 않았다.

겨우겨우 검색으로 찾은 냉짬뽕 맛집~!!

 

세종시 고운동 맛집

팔선생

세종 고운북8길 3

월~일 11:00 ~ 21:30

라스트 오더 20: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주말, 공휴일은 제외)

☎ 044-863-0008

저녁시간에 방문한 팔선생 외관이 예쁘다.

이전에 점심에 코스를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재방문에도 맛있을 거라 기대했다.

팔선생 뒤편으로 주차가 가능한

넓은 공간이 있습니다.

진입로가 좀 좁으니 천천히 올라가세요~

여름 특선으로 중국식 냉면과 냉짬뽕이 있다고 합니다.

기다려~ 먹어줄게~>_<~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 있고

가게 내부는 객잔 같은 느낌이 들어

분위기가 참 좋았습니다.

저희는 1층에서 먹었는데요.

보통 예약 손님을 2층으로 올려 보내는 것 같았습니다.

이렇게 1층에는 룸도 있었어요.

가게 내부가 꽤 넓어서 좋았습니다.

메뉴판은 메뉴가 너무 많아 사진을 찍지 않았어요.

 

짜장면 7천 원

짬뽕 9천 원

꿔바로우 2만 2천 원

냉짬뽕 1만 3천 원

중국식 냉면 1만 3천 원

입니다.

 

냉짬뽕과 짜장면 사천식 꿔바로우를 주문했어요.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운 음식들...

매콤한 사천식 꿔바로우.

크기도 크고 양도 적지 않았어요.

매콤하기도 하고 새콤하기도 하고

달콤한 소스가 입맛을 확 올려줬어요.

사실 이런 음식은 보고만 있어도

침이 나오는 거 아닌가요?

 

꿔바로우 한 조각으로

3~4조각 정도 잘랐던 거 같아요.

양이 적지 않아서 배불리 먹었었습니다.

사실 두 명이서 세 개 시키면 배부른 건 당연한 건데...

팔선생 냉짬뽕입니다.

왼편에 다진 양념 같은 소스가 올려져 있고요.

가운데에는 오징어, 새우, 해삼, 냉채, 오이, 당근, 고기 등이

올라가 있어요.

가격이 싸진 않지만, 양도 좀 있고 재료도 듬뿍 들어가 있어서

꽤 만족스러웠습니다.

팔선생의 냉짬뽕은 면이 굵지 않아서 식감이 참 좋았습니다.

위에서 말했듯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가서인지

각각 다른 재료를 맛보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팔선생의 냉짬뽕에선 약간의 향신료 향이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처음엔 뭐지? 했지만 갈수록 중독되는 맛이었어요.

시원하고 매콤 새콤한 냉짬뽕 정말 맛있었습니다.

기본 짜장면 역시 갓 만들어져서 나와서 그런지

정말 맛있었습니다.

간짜장을 먹을까 고민했었는데,

굳이 그럴 필요가 없을 정도로 양파의 식감도 좋고

맛있었습니다.

메뉴를 세 개 시키지 않았다면 공깃밥을 주문해서

밥을 비벼먹었을 것 같아요.

기본 메뉴가 이렇게 맛있다는 건

전체적인 메뉴 전반적으로 다 맛있을 거라는 반증이 되는 거 같습니다.

 

세종시 고운동 중식 맛집

팔선생

이제는 좀 색다른 여름메뉴가 먹고 싶다면,

냉면, 밀면, 소바를 잠시 제쳐두고

여름 특선으로 나오는

냉짬뽕 한 번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


<서로의 시선>

X

실패 없는 선택이 필요하다면,

고운동 팔선생!!

Y

냉짬뽕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에 또 갈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