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eat.

세종시 도담동 '우아한 파스타' 가성비에 미치다. 둘이서 세개 먹어도 2인분 값!? 무야호~~~~우

by 남과여 2021. 4. 21.
반응형

날씨 좋은 봄날에 점심시간
파스타가 땡기는 날이다.
친구가 근처에 가성비 좋은 파스타 집이 있다고해서
예약을 하고 점심시간이 되자마자 뛰어나갔다.

세종시 도담동 맛집
'우아한 파스타'
세종시 보듬4로 9 1층 86호

운영시간
매일 11:00~20:30
라스트오더 20:00
화요일 11:00~18:30
라스트오더 18:00
매주 일요일 고정휴무!!

매장 오픈은 11시 부터지만
11시부터 11시30분까지는
포장만 가능하며

매장에서의 식사는 11시30분 부터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메인셰프이신 이우아님
성함을 모티브로 가게 이름을 지으셨다고 해요.

우아가 한(만든) 파스타.
우아하게 즐길 수 있는 파스타.
우아! 하고 놀랄만한 맛의 파스타.
의 세가지 의미가 담겨있다고 하네요.ㅎㅎ
아이디어가 좋은데요?!ㅎㅎ

사장님이 비흡연자이시며
두분이서 운영 중이라서 주문이 밀릴 경우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
매일매일 신선한 재료를 납품 받고 있다고 합니다.

도담동 카림에비뉴라는 상가 골목에 뙇!!
자리잡고있는 우아한 파스타

가게 내부는 아담한 사이즈였지만,
천장이 높아서인지 답답하거나
좁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매우 깔끔하게 유지되는 느낌이었습니다.

메뉴가 적은 편은 아니었으며
크림, 오일, 토마토 파스타
피자, 볶음밥, 도리아 등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있었습니다.

가장 놀라운 점은 가격인데요.
요즘 찾아보기 힘든 착한 가격이었어요.

추천메뉴를 제외한
모든 메뉴가 만원을 넘지 않았습니다.

세네개는...시켜...🐷

요즘에 어디가서 만원 이하로
피자, 파스타를 먹을 수 있을까요?

저희는
새우로제파스타6.9+면추가1.0
베이컨김치볶음밥6.0
고르곤졸라피자6.9
를 시켰어요!!

새우로제파스타
베이컨김치볶음밥
고르곤졸라피자

먼저
새우로제파스타+면추가
가격을 생각하면 기대해선 안되지만
로제라고하기엔 토마토 느낌이 강했어요
조금 더 크림의 맛이 있었으면 하는?

베이컨김치볶음밥은
그냥 집에서 만들어 먹는 김치볶음밥에
베이컨만 찌끔 넣은 느낌?ㅎㅎ

고르곤졸라피자는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일반적인 고르곤졸라와 다르지 않았지만
도우가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남자 두명이서 먹었는데
세개를 시켜서인지
배도 부르고 가격은 저렴해서 좋긴 했습니다.

다른 메뉴를 먹어보진 못했지만
다음에 간다면
새우로제나 베이컨김치볶음밥은
시키지 않을 것 같아요.ㅎㅎ

6,900원이라는 가격에
큰 기대를 해선 안되지만
조금 아쉬움이 남긴 했습니다.

X의 시선
가성비 너무 좋다.
여러개 놓고 푸짐하니 먹기 좋아!!
그런데 기분이 썩...그렇네...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