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eat.

세종시 도담동 중국집 '이가 용짬뽕' ,짬뽕맛집 발견!

by 남과여 2021. 5. 16.
반응형


오늘은 중국음식이 땡기는 날이에요.
이상하게 짜장면이 먹고싶은데,
짜파게티로는 만족이 안되고
중국집 짜장면이 땡기는 날!!

급하게 퇴근 길에 집 주변 맛집을
배민에서 검색해봤어요.

사실 저희도 어디가 맛있는지는 몰라서
그나마 근처에 있는 중국집을 골라서
주문했습니다.

세종시 도담동 맛집
'이가 용짬뽕'
세종 보듬4로 9 카림애비뉴 2층 25호

운영시간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
화~일 11:00~20: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저희는 배달을 시켰지만
인터넷 사진을 보니
매장을 방문해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쫜~
용짬뽕이라더니 정말 용이 그려져있네요.
배달은 딱 적당하게 왔습니다.
늦지도 엄청 빠르지도 않게
그러다보니 체감 속도는 빠르게 느껴졌다는 ㅎㅎ
배달 속도는 만족스러웠어요.

포장, 배달을 제외하고
매장을 방문하면 전메뉴 10%가 할인 된다고 하니
다음에는 매장을 가겠습니다!!

저희는 깐풍기+탕수육+식사2가 제공되는
'이가 코스' 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2.4이고 2인기준이라고 하네요.
식사는 짜장면과 짬뽕밥을 골랐습니다.

짜장면이 올때 불지 안도록
면과 소스가
따로오는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포장용기가 환경적 측면에서는
좀 아쉬웠지만
소비자 입장에서 깔끔함을 느낄 수 있다는건
큰 장점이었어요!!

깐풍기에요.
큼직한 사이즈로 5-7개정도 였던것 같아요.
고추기름때문일까요?
매콤시큼짭짤한 향이 솔솔 났습니다.
매운 양념치킨에 간장치킨의 맛을 살짝 가민한듯한
깐풍기 어디 맛 없을 수 있을까요?
갓 요리한 음식이라서 더 맛있었어요!!

탕수육 양도 적지않게 들어있었어요.
소스와 야채가 따로 포장이 되어 와서
부어 드시거나 찍어 드시면 됩니다.
쫄깃하고 안에 고기도 실해서 맛있었어요.

소스를 부어 섞은 짜장면이에요.
짜장면이야 비슷비슷하겠지만
맛이 깔끔했구요.
고기 보이시나요?
상당히 내용물이 실했습니다.ㅎㅎ
사진보니 또 먹고싶네요.

사실 짜장면이 땡겨서 시킨 중국요리인데요.
이가 용짬뽕은 짬뽕 국물이 정말 맛있었어요.
불맛이 나는 국물이였거든요!
게, 오징어, 동죽 등등
해산물도 적지않게 들어가있으면서
칼칼하면서도 깔끔하게 시원한 국물 맛이 났습니다.
오히려 짜장보다는 짬뽕을 추천드려요.
짬뽕을 먹기 위해 매장에 한번 방문하려합니다.ㅎㅎ

야채와 소스를 넣은 탕수육
소스는 새콤하니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맛이었어요.
저는 새콤함이 강한 소스를 좋아하거든요 ㅎㅎ

중국음식이 땡기는 날에
세종시 도담동 짬뽕 맛집
이가 용짬뽕에서
드셔보시길 강추드려요~

메뉴는 아래 사진을 참조해주세용~!!


서로의 시선
X
짬뽕보단 짜장면을 좋아하는 1인
그러나 이가용짬뽕에선

짬뽕을 드시길 강력추천드립니다.

Y
짬뽕맛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