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eat.

세종시 고운동 맛집 '을찌로 국물 떡볶이' 기본에 충실한 맛! 맛있어라~

by 남과여 2021. 5. 9.
반응형


떡볶이 세상에 살어리랏다~ㅎㅎㅎ

네, 저는 오늘도 떡볶이를 먹습니다.

 

자주 먹은 응떡, 달떡, 신떡, 엽떡 말고

새로운 떡볶이를 찾던 중에

인스타그램에서 처음보는 떡볶이집을 보고

바로 주문 해봤습니다.ㅎㅎ

 

세종시 고운동 떡볶이 맛집

'을찌로 국물 떡볶이'

세종 고운서길 19

저희는 전화 주문을 하고

찾으러 갔었는데요.

 세종시 고운점 을찌로 국물 떡볶이는

찾기가 힘들었습니다.

위 주소의 건물 2층에서

치킨호프집에서 같이 운영을 하고 계셨어요.

그래서 간판이 없답니다.

찾기 정말 힘들었습니다..
같은 건물에서 빙빙 계속 헤맸어요 ㅠㅠ

배달하는 분들이 많은 건 알겠지만
공지사항에 정확하게 적어줬으면 좋았을듯 해요.

 

 

겨우 찾아서 힘들게 포장을 해왔지만,

그래도 정성스레 써진 편지에

마음을 비워봅니다.ㅎㅎㅎ

 

 
메뉴판이 힙하지않나요 ㅎㅎ
메뉴가 정말 많죠?

저희는 배민에서 메뉴를 보고 주문을 해서
이렇게 다양한 조합이 있는 줄은 몰랐습니다.

저희는 을찌로 국물 떡볶이 2인 (3.0 X 2)

유명하다는 어묵채 튀김 중 (2.0)을 주문했어요.

 

다음 번에는 로제도 먹어보고 싶네요!

 

 국물 떡볶이와 어묵채튀김이에요~

워후 엄청 떡볶이 양념색이 엄청 진하죠!!?
국물도 자작하니 좋습돠~

을찌로 국물 떡볶이는 정말 기본에 충실한 맛이었어요.

은근하게 매운 맛과 달콤한 맛이 되게
잘 어우러졌어요!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떡볶이의 맛인데요.

역시나 기본적인 그 맛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혹시 꾸이맨 아시나요?

어묵채튀김은 꾸이맨하고 유사한 맛이었어요.

꾸이맨 보다 조금 더 진하고 고소한 맛이었습니다.
바삭바삭하니 씹는 맛도 있어서
맥주안주로도 너무 좋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

 

양 보이시나요?

비싸지 않은 가격임에도

양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어묵채튀김은 그냥 드셔도 맛있고요!

요렇게 떡볶이 국물에 적셔서

떡볶이랑 같이 먹어도 너무 맛있었어요~
담먹이 진리아닙니까~~

 

 

네 저희는 음식을 먹을 때 늘 술과 같이..😆

오늘은 떡볶이에 화이트 와인을 같이 먹었어요 ㅎㅎ

저기 뒤에 김밥은

바르다김선생에서 사온 김밥입니다..
탄+탄 의 조합이죠?? ㅋㅋㅋㅋ

 

을찌로 국물떡볶이의 장점은

저렴한 가격에 많은 양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인거 같아요.
그리고 기본에 충실한 맛이라
호불호가 안 갈릴 것 같은?!

 

 

단점은
특별함이 적다는거?

뭐랄까.. 먹을 땐 맛있었는데,

아 또 먹고싶다 하는 생각은 크게 들지 않았습니다..
요즘에는 맛있는 떡볶이들이
너무 많아서 그런가봐요 ㅠㅠ

 

엽떡, 신떡, 응떡, 달떡, 배떡

나는 다 먹어봤고,

뭐 다른거 없나? 할때

세종시 을찌로 국물 떡볶이 고운동점에서

한번쯤은 드셔보는 건 어떨까요?


 

서로의 시선

X

먹을 땐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만, 뒤돌아보니 맛이 기억이 잘 안날뿐....

 

Y
개인적으로는 신전떡볶이랑 맛이 비슷했어요!
거기에 케찹맛이 더해진듯한?
한 번 먹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