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eat.

세종시 맛집 '배떡' 아름동점, 드디어 아름동에도 생겼다! 로제와 분모자가 만났네~

by 남과여 2021. 5. 6.
반응형


떡볶이에 미친여자와
그 여자를 따라 미쳐가는 남자,,😆

요즘 로제 너무 핫하죠?
그 중심에 있는 배떡이 너무 먹고싶어서
한달 동안 시도를 했는데
다 실패했어요.

세종시 정부청사 근처에는 배떡이 다정동에
한군데만 있는데
(세종시청점은 집에서 너무 멀고요)
배민으로 퇴근 무렵 보면
늘 준비중....😢
내 사랑 분모자는 늘 품절...
포장을 하려 방문을 해도 1시간 30분을
기다리라네요...

그렇게 배떡 상사병에 걸린지 어언 한달째
되던 중.
집 앞에 배떡이 생겼어요!!!
#배떡세종아름점

세종시 떡볶이 찐!! 맛집
<배떡 아름동점>
세종시 보듬3로 104-19

저희는 집 앞이라서 포장주문했습니다.
배달 기다리기 힘들어효,,
20-25분정도 소요 되었던 것 같아요.

메뉴가 많죠?
떡볶이도 종류가 다양하고
밥류도 꽤 있습니다.

저희는
로제떡볶이에 분모자를 추가해서 주문했고,
배민 주문시 리뷰를 작성한다고 남기면
튀김 두 조각을 서비스로 준다고해서
저희는 김말이 두개를 골랐어요 ㅎㅎ

로제 떡볶이 맵기는
매콤한맛(신라면맵기정도)으로
골랐습니다.

비쥬얼 죽이죠?ㅎㅎ
분모자 추가는 3천원인데
얼마 안들어있을거라 생각했지만
꽤 많이 들어있었어요.

서비스로 받은 김말이 튀김을
쏙~
꽂아서 같이 먹었습니다.
튀김은 담먹이죠!!!

분모자가 상당히 커요.
분모자 추가 할때는 좀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저 크기로 4개가 넘게 들어있었습니다.
그래서 로제소스 양도 많았던 것 같고요
만약 분모자를 추가 하지 않았다면
양이 좀 적었을 것 같아요.
참고하세요~!!
양이 적다고 하는 사람들도 많더라고요 ㅎㅎ

배떡의 떡볶이는 떡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엄청 쫀득하면서 쫄깃쫄깃 했어요.
오히려 분모자보다 더 쫄깃하고 쫀득한 느낌!!
밀떡인데 살떡같은 느낌?!

수많은 떡볶이를 먹어봤지만
떡이 이렇게 맛있을 수 있나? 라는
생각이 든 건 처음이었어요.. ㅋㅋㅋㅋ

로제소스도 제가 원하는 맛이였어요!
적당히 매콤하면서 크리미한 맛이라
비율이 딱 좋은 것 같더라고요.
왜 배떡 배떡하는지 이제서야 알겠어요,, ㅎㅎ
그리고 분모자 추가는 꼭 하세요!!
분모자 정말 맛있어요.

매콤한 맛으로 주문해서 그런지 약간 맵다는
느낌이 들었구요.
매운걸 못드시면 그 밑 단계를
주문하시길 추천드려요.
근데 너무 안 매우면 느끼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떡볶이를 다 먹고
소스가 남아서 따로 통에 담아뒀다가
다음날 그 소스로 밥만 볶아서
로제리조또를 만들어 먹었어요.
소스가 많아서 좋더라구요~~
로제리조또 역시 정말 맛있었습니다.ㅎㅎ
떡볶이 다 드셨다고 버리지 마시고
리조또도 한번 만들어 드셔보세요~!!
꿀맛!



서로의 시선

X
배떡 왜 이제 생긴거야?
너 진짜 맛있구나?

Y
배떡 로제떡볶이 너무 맛있다고요 ㅠㅠ
분모자 추가는 무조건입니다!
완전 추천!!!!
다음엔 분모자떡볶이를 먹어보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