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do./travel

하와이 다이아몬드헤드 예약 방법, 입장료, 예약변경, 준비물

by 남과여 2023. 2. 23.
반응형


하와이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다이아몬드헤드 등산!
다들 한 번쯤은 꼭 가보길래
우리도 첫 하와이 여행인 만큼 가보기로 했다.
해외 가서 등산해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고
등산까진 아니고 가벼운 하이킹 느낌이라던데

하나우마베이랑 마찬가지로
다이아몬드헤드도 미리 예약을 해야 한다.

다이아몬드 예약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입장(entry) 또는 입장&주차(entry&parking) 누르고
등산하려는 시간대인원수 체크하면 된다.


<하와이 다이아몬드헤드>

오전 6시 - 오후 6시

(마지막 입장시간 오후 4시)

입장료 5$ / 주차비 10$


오전 7시에 다녀왔는데도 햇빛이 정말 뜨거웠다
웬만하면 오전 6-8시 타임에 다녀오는 것을 추천!!

<다이아몬드헤드 등산 준비물>

⭐️ ⭐️
가볍고 편한 옷, 운동화
모자
선글라스

다이아몬드헤드가 등산보단 가볍게 트래킹 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해서 슬리퍼 신고 온 사람들도 꽤 보였는데
등산은 등산입니다..^^
꼭 편한 옷에 운동화 신고 가세요!!!

개인적으로는 햇빛이 너무 뜨거워서
반바지보다는 레깅스가 나을 것 같다
한국이랑 차원이 다른 하와이 자외선,,

<하와이 다이아몬드헤드 예약변경 방법>


홈페이지 상단에 예약변경/취소/예약확인 링크로 들어가서 예약 변경하면 된다.

예약변경시 수수료 5달러

하와이 다이아몬드헤드 예약변경


우리는 하나우마베이 가는 날,
아침에 다이아몬드헤드도 넣어버린 무리한 일정을 짰다가 예약을 급변경했다.
급하게 예약변경했더니 6-7시 타임은 마감이라
7-8시로 다시 예약했다.

허무하게 날아가버린 수수료 5달러😂
신중하게 예약합시다 ㅎㅎ

터널 안으로 쭉 들어가면 된다.

다이아몬드헤드는 와이키키 시내 기준으로
차로 15-20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아서 갈 때는 리프트를 이용했다.
주차비가 입장료보다 더 비싸기도 하니까요?
하와이는 주차비가 비싸고 어디든 주차전쟁이라 힘들어.

걷고 걷다보면 다이아몬드헤드 매표소가 나온다.
메일에 온 QR코드가 있는 예약메일을 보여주면 된다

입장 완료
이제 다이아몬드헤드 등산을 시작해 보자-!

꽤 걸었는데도 아직 시작이 아니었고,,
그래서 좀 일찍 와있으라고 했나 보다 우리가 예약한 7시부터 정확하게 하이킹을 시작했다

시작!

영차영차 계속 오르기
길은 좁은 편이었다

올라가다 보니 내려오는 6시 타임도 사람들도 많았다
부지런한 사람들 ㅎㅎ

정상까지 30분정도 걸린다고 했는데 좀 빨리 올라왔더니 20분 소요된 것 같다!
가벼운 하이킹 이랬는데 난 좀 숨이 찼다
헥헥 거리는 사람들도 꽤 많았다 😂😂

오전 8시도 안된 다이아몬드헤드 풍경!!!
뷰가 너무 멋져서 확실히 올라온 보람이 느껴졌다

우와아~~~
옆 쪽으로 보면 파란 와이키키비치 쪽도 보이고

오전 8시도 안됐는데 햇빛이 정말 뜨거웠다
모자는 꼭 쓰고 오는 걸로!!
아침부터 땀 잔뜩 흘리며 등산하니까 개운하네요 하핳

다이아몬드헤드 정상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 찍기 좀 힘들었다
다이아몬드헤드 하이킹 완료 기념으로
알로하 포즈로 사진 남기기 ㅎㅎ

정상에서 사진 찍고 좀 구경하다가 내려오니
8시가 좀 넘었다
왕복 1시간 정도 소요되는 걸로 생각하면 될 듯하다.
아침부터 만 보 넘게 걸었었던 날. 다시 와이키키 숙소로 돌아갈 때는 하와이 자전거 비키를 이용했다.

🔻🔻
하와이 공유자전거 비키(viki) 후기
다이아몬드헤드 올라갈 땐 덥고 해가 뜨거워서 좀 힘들었지만 올라가서 보는 뷰는 너무 멋져서 꼭 추천하고 싶다!
이른 아침에 다녀오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