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eat.

무주 맛집 산성가든, 깔끔하고 맛 좋은 곳 내돈내먹 추천추천~!!

by 남과여 2023. 5. 15.
반응형

여름휴가 때 가족끼리 다녀온 무주

맛있게 먹었던 식당이 있어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정말 깔끔하게 맛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무주 와인동굴 근처 맛집

산성가든

무주군 적상면 산성로 38

☎ 063-322-9288

오픈 시간에 대한 정보는 인터넷에 없습니다.

꼭 전화를 해보고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무주 산성가든은

와인동굴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점심이 조금 지난 시간에 도착한 우리 가족

식당은 한산해서 더 좋았습니다.

깔끔하니 잘 정돈된 식당이었어요.

룸도 있으니

가족들 다 같이 모여 조용히 식사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산성가든은 오리 요리, 토종닭 요리 전문점인 것 같아요.

저희는 오리불고기+탕(5.0)을 주문했습니다.

 

오리불고기 외에도,

오리백숙, 토종닭 백숙, 닭볶음탕 등을 팝니다.

몸보신하기 딱 좋은 메뉴들이네요.

무주 산골 청정지역에서 나는

각종 야채들로 만들어진 반찬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양하게 여러 종류가 기본으로 깔리니

메인 요리 없이도 반찬으로만 밥 한 공기 뚝딱 먹어 치울 것 같았어요.

오리 불고기가 나왔습니다.

넓은 철판에 각종 야채와 오리고기 채 썰 린 감자가

정말 맛있게 버무려져 나왔어요.

저는 평소에 제육볶음을 엄청 좋아하는데요.

무주 산성가든에 오리 불고기는

살짝 매콤 달달하면서 국물이 자작한 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짜지도 않고 간도 적당해서

남녀노소 불문하고 정말 좋아할 맛이었어요.

거기에 각종 쌈채소와 나물반찬을 곁들여 먹으니

밥 두 공기도 거뜬했습니다.

불고기와 함께 나온 오리탕은

제육불고기랑은 반대되는 맛으로

속을 뜨근하고 깔끔하게 잡아줬어요.

맛있는 불고기도 먹고 탕으로 몸보신까지 하니

정말 좋더라고요.

무주로 여행 가시는 분들

무주 산성가든에서 밥 한 끼 꼭 하시길 바랍니다.

 

 

내돈내산 무주 와인동굴 근처 맛집으로 강추합니다.


<서로의 시선>

X

무주에 가면 꼭 다시 들려보고 싶은 맛집입니다.

산골에 있음에도 청결하고 맛있는 식당입니다.

Y

다들 만족하며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오리 불고기 또 먹고 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