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eat.

다정동 맛집 돈까스잔치, 소문난 잔치집에 먹을게 너무 많구나!!

by 남과여 2023. 4. 28.
반응형

이영자 맛집으로 유명한 돈까스잔치가 다정동에 생겼다.

지인이 가성비가 너무 좋다면서 추천을 하길래

바로 직장 동료와 찾아가 보았다.

 

세종시 다정동 맛집

돈까스잔치

세종 다정남로 130 A동 1층

가온마을 11단지 상가 대로변에 위치

월~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17:00

라스트오더 20:30

가온마을 11단지 상가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된다.

주차를 하고 올라오와서

식당을 찾는게 조금 어렵지만

대로변을 생각하고 찾아보면 금방 찾을 수 있다.

내부는 꽤나 넓었다.

이른 점심시간에 도착해서 아직은 사람이 많지 않았다.

돈까스잔치 메뉴

생생정보통, 전참시, 밥블레스유까지

여기저기 출연한 맛집인 것 같다.

다양한 메뉴가 있었고, 대표적으로

돈잔국수(돈까스+잔치국수) 9,500원

돈비국수(돈까스+비빔국수) 10,500원 가 유명하다고 한다.

우리는 잔치국수, 비빔국수, 왕돈까스를 주문했다.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을 이용하여 하면 된다.

돈잔, 돈비 국수 즐기는법

국수와 같이 또는 국물과 같이 즐기면 된다고 한다.

돈까스 소스는 따로 제공되지 않는다고 한다.

국수의 육수는

햇볕에 잘 말린 남해안 멸치와 각종 야채를 사용하여

매장에서 하루에 3~5번 직접 우려낸다고 한다.

메뉴가 나오기 전에

셀프코너에서 각종 집기류와 반찬, 육수를 챙길 수 있다.

남는 음식도 포장용기를 이용해 셀프 포장이 가능하다.

우린 두명이서 세개의 메뉴를 주문했는데,

사실 이렇게나 양이 많을지 몰랐다.

거의 세숫대야 국수 수준...

왕돈까스도 양이 꽤 많았고,

국수도 꽤 양이 많아 다 먹을 수 있을까 싶었다.

잔치국수는

육수가 굉장히 깔끔했고 돈까스랑 같이 먹으니

맛이 참 좋았다.

국수만 단품으로 먹어도 꽤나 괜찮은 메뉴인 것 같다.

양이 보이십니까.

잔치국수도 비빔국수도 양이 너무 많았다.

한개를 주문하면 두명이 먹을 수 있는 국수의 양이었다.

새콤하고 달콤한 비빔국수

다음번에는 돈비국수를 꼭 먹어봐야겠다.

나름 꽤나 먹었습니다.

가성비가 좋다는건 이런게 아닐까 합니다.

일단 돈까스나 국수나 기본적인 맛은 합니다.

정말 맛있다. 정말 국수 잘하고 돈까스 잘한다.

이런 맛집은 아니지만 기본적으로 맛은 보장되는 곳입니다.

거기에 가격대비 양까지 많으니

이게 정말 가성비가 아닐까 싶습니다.

 

남자분들끼리 삼삼오오 모여

가기에 꽤나 좋은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X의 시선>

가성비 좋은 돈까스, 국수 전문점

남자 모임, 가족 모임으로

꽤나 좋은 곳인 건 확실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