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drink.

뷰가 좋은 논산 카페 '코이비꼬' 자작나무길을 걸으며 시골의 풍경을

by 남과여 2021. 3. 21.
반응형

갑자기 친구와 약속이 잡혀
논산에 가게 됐다.

논산은 전혀 알지를 못해
이리저리 검색해보다
한적한 곳에 뷰맛집이라는 신상 카페를 찾았다.

논산시 뷰맛집 카페!!
'코이비꼬'
논산시 강산길 90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넓은 주차장에 차를 세우니 멀리 카페가 보인다.
신상 카페라 그런지
아직 주변 정돈이 완전히 된 것 같지 않다.

신기한건 시골길 한 가운데에 있다는 것과
카페 앞에 자작나무가 상당히 많이 심어져 있다는 것!

1층과 2층 그리고 2층 테라스로 넓게 지어진 카페

사진을 찍기에 좋아보이는 포토존이다.
자작나무 길이 큰 통유리에 보여서인지
마음이 차분해진다.

코이비꼬 메뉴

메뉴가 많아요.
딸기가 유명한 논산이라서 딸기주스도 땡기고
매실차를 좋아해서 6년 숙성된 매실차도 땡기고...
결정장애 ㅠㅠ

밥을 먹고 온지 얼마 안됐으니...
그냥 아이스 아메리카노(5.5) 산뜻하고 깔끔한 맛으로 정했어요.
원두도 두가지 맛이 있으니 취향에 따라 고르시면 됩니다~^^

점심이 부족했는지 친구가
케이크를 하나 먹자고 해서
머드초코케이크(7.0)도 주문했어요!!

가격은 좀 비싸네욥...

1층

평일 오후라서 그런지 정말 한산했어요.
친구랑 둘이서 이 넓은 홀 다 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홀이 정말 넓어요.
주말에 가족단위 나들이도 좋을 것 같아요.

2층

2층은 역시나 노키즈존
사고발생 가능성 때문인가봐요.
2층도 엄청 넓어요.
특히 테라스가 넓어서 날씨가 좋을땐
자작나무도 보고
넓은 들판 뷰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종종 지나가는 기차를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ㅎㅎ

커피 맛은 딱 적당했어요.
평범한 개인 카페의 커피 맛?

그런데 웬걸?!
케이크가 너무 맛있는거 있쬬?!ㅠㅠ
괜히 이름이 머드초코케이크가 아닌가봐요!!

꾸덕꾸덕 쫀독쫀독한게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분명 배가 불렀었는데...
순식간에 다 먹은거 있죠...

가신다면 머드초코케이크 추천드립니다!!

통유리 구조라서 햇살이 잘들어와요.
이런 햇살 너무 좋아요♡

코이비꼬 자작나무길

 카페 앞 자작나무길
아직은 정비가 완벽한 모습은 아니지만
걷기에 좋아 보여요.
나무길 사이사이로 설치된 전구와
조명을 보니
저녁에 오면 더 예쁠것 같습니다.

자작나무 길에서 사진 찍어도 좋을 것 같은데,
저는 찍지를 못 했네요.ㅠ

논산 근교 뷰 좋은 카페 코이비꼬에서
가족, 연인과 함께 잠시 쉬어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아참!!
코이비꼬는 외곽에 있어서인지
네비를 찍으면 여기가 맞나싶은
시골길로 안내를 해요.
표지판이 중간중간 나오니 운전 조심하셔야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