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drink.

<세종 근교 카페> 세종시 금남면 카페, 전시 공간을 보는 것 같은 분위기 좋은 '가배서림'

by 남과여 2021. 3. 10.
반응형



주말에
세종 외곽에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어서
가보기로 했다.
금남면에 위치한 #가배서림
생긴지 얼마 안 된 곳이다.

<가배서림 주소>
세종시 금남면 안금로 241

 

세종시 중심에서 그렇게 멀지 않아서
드라이브 겸 갔다올 수 있겠다.

 3층짜리 건물 전체가 카페고
통유리로 되어있다.

 주말이라 그런지
이미 밖에서 볼때부터 사람이 많았다..
이 쪽은 논밭밖에 없는 구석인데
다들 많이 찾아왔다.

<가배서림 영업시간>

평일 10:00 ~ 21:00

주말 10:00 ~ 21:00

 

가배서림 주차장

 가배서림 주차장은 카페 옆에 바로 있다.
3시쯤 갔는데 주차장도 꽉 차 있었다ㅠㅠ

주차장이 다 차있으면
주변 길가에 주차 하고 들어오는 것 같았음!

 

가배서림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입구에서 풍기는 고급스러운 느낌-!

갤러리에 온 듯 하다.

 

 3층 건물이지만
4층 루프탑까지 이용 가능하다.

1층에서 주문을 하면 되는데

주말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았고
자리가 거의 없었다.
주문 하기 전에 자리를 먼저 잡으세요 !!

 자리 없어서 돌아가는 사람들도 있었음 ㅠㅠ

 

 

1층

너무 예쁘게 잘 꾸며놨다.

드립커피도 판매하고 있고
(과테말라 / 에티오피아)
에스프레소는 백야와 디카페인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가배서림 메뉴판


뭘 먹을까 늘 고민하지만
결국은 맨날 아메리카노 ㅎㅎ
한 잔은 시그니처 메뉴인 인절미크림가배로 주문했다.

'인절미크림가배' (6.5)

'아이스아메리카노' 백야 (5.0)

가격대는 일반 개인카페들처럼
살짝 높은 편이다.

 

 

 

가배서림에서는 간단한 디저트류도 팔고 있다.

마들렌, 커스터드 레이즌롤, 에그타르트, 크루아상 등빵 몇 가지를 팔고있고

가격대는 보통 가격대.

 

참새가 방앗간을 지나치랴..?

우리도 디저트 하나 살짝.. 골라오기
1인 1빵 해야하는데 오늘은 하나만 골랐다 ^^

 커스타드레이즌롤 주문!

복도 계단도 깔끔하다.

복도에 향을 피워놨는데 카페 전체에서 이 향이 난다!
호불호 갈릴 향이긴 한데
카페 분위기랑 잘 어울린다.

카페 곳곳에 식물이랑 꽃이 있어서
생기를 더해주는 것 같다.
식물 좋아 💚

3층

 3층은 집안에 정원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잘 꾸며놓았다.
개인적으로는 3층이 제일 예뻤다.

루프탑

 

날씨가 아직 쌀쌀해서 아무도 없었지만
따뜻해지면 루프탑으로 많이들 와서 마실 것 같다.
꾸며놓은 카페 내부에 비교해보면
테이블만 덩그러니 놓인 느낌?!

 우리가 자리 잡은 2층도 갤러리처럼 잘 꾸며놨다.
가운데에 전시 공간 같은 느낌!

가배서림 층마다 자세히 소개하고싶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다.
2층 3층 모두 카페 내부에
사람들이 정말 꽉 차 있었기때문에
답답한 느낌도 받았다 ㅠㅠ

 자리 잡고 진동벨이 울리면
음료 가지러 가면 된다.

우리가 시킨
가배서림 시그니처 메뉴 #인절미크림가배
아이스아메리카노 백야
커스타드레이즌롤

아메리카노 백야 블랜드는
산미 없이 부드럽고 깔끔한 느낌이었다.
나는 개인적으로 좀 더 진했으면 좋았을 것 같다!

 시그니처 메뉴인 인절미크림가배!

인절미크림가배는
인절미 맛이 에스프레소랑 잘 어우러지긴했지만
연하고 밍밍한 느낌이 들었다..
덜 달고 고소한 건 좋았지만
좀 더 인절미크림의 양이 많거나
맛이 진했으면 좋았을 것 같다.
인절미 맛 보다는 인절미 향이 나는 라떼 느낌..?


기대한 메뉴였는데 아쉬웠다.

 

커스터드 레이즌롤은
겉바속촉 느낌으로 담백하니 괜찮았다.

 

가배서림의 통유리창에서 보이는 시골 뷰..!

아직은 허허벌판의 느낌이다.
정말 제대로 된 시골 뷰,,

 카페 분위기가 전시공간 같고
세련된 느낌이라 가보길 추천하는

세종 근교 카페 '가배서림'

 
지금은 사람이 너무 많으니
주말 보단 평일을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