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eat.

세종시 보람동 파스타 맛집 백종원 '롤링파스타' 가성비까지 인정하쥬?!

by 남과여 2021. 5. 27.
반응형


저는 몰랐었는데
백종원 선생님 계열로 파스타집이 나왔다는 소식을
이제야 접했어요.
왜 이제서야..!!

세종시에 '롤링파스타' 는 보람동에
한 곳만 있더라구요.
너무 궁금해서 바로 다녀와봤습니다!!

세종시 파스타 맛집
백종원의 '롤링파스타' 보람동점
세종시 한누리대로 2165
대방디엠시티 상가 B 201호

<롤링파스타 운영시간>
매일 11:00~21:30
(당분간 21:00 마감)
점심 라스트오더 14:30
저녁 라스트오더 20: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예약 불가**

식당 외부에는
인자하신 백종원 선생님 사진이 뙇!!
백종원선생님 계열 식당은 믿고 먹을 수 있죠👍🏻

최상의 맛을 위해
좋은 식재료를 사용한다는 #롤링파스타

메뉴가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단순하게 파스타 피자 샐러드 정도만 생각했는데,
뇨끼도 있더라구요?!

파스타의 종류도 10가지가 넘습니다.
선택의 폭이 넓다는게 무엇보다 좋았구요.

개인적으로 파스타는 비싼 음식이 아니다.
라는 생각을 갖고 있는 저로서는
역시 가격이 큰 메리트였어요.
기본이 되는
알리오올리오나 토마토파스타는 4,500원
가장 비싼 스테이크파스타가 8,500원이니
말 다했죠?

두명이서 네개...시킬뻔 했습니다.

밥류로는 필라프와 도리아가 있고
7,000원~8,000원대에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찹스테이크가 12,500원이라뇨
말이 되나요?!

피자도 스몰과 미디엄 사이즈가 있으며
가격은 만원 아래로 형성되어 있어요.

와인도 저렴하게 팔고있습니다!
저렴한 음식에 와인까지
와인 가격도
잔에 3,900원 / 병에 19,000원으로
진짜 저렴하네요.🙂

세트도 있으니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가게 내부도 상당히 세련된 인테리어더라구요~
가족 단위로 많이 식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주문에 부담이 없어서
아이들 데리고 많이 올 것 같아요!

저희는 매운크림파스타 7.5
챱스테이크 12.5를 하나씩 주문했어요.

배가 많이 고프지 않아서
하나씩 시켰지만!!
그렇지 않았다면
메뉴 세개에 음료까지 주문 했을거에요!!

원래 1인 1메뉴 이거늘
내 돼지력....🥴

저희가 주문한 메뉴 모두 정말 맛있었습니다.
가격이 싸면 양이 적을거란 편견을 깨버렸구요!!
기본적으로 맛있는데
거기에 가격 프리미엄까지 붙어서
훨씬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챱스테이크는 고기도 많고 야채도 많아서 좋았어요.
고기도 부드럽고요!
데리야키 소스인가요?
스테이크 소스가 흰쌀밥을 너무 먹고싶게 만들더라구요!!
한국사람이라면 무조건 밥 아닌가요?


매운 크림파스타도
많이 맵진않고 적당히 은은하게 매운게
크림의 느끼함을 잡아주더라고요!
딱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ㅎㅎ

집이나 회사 근처에 있었다면 자주 갔을 것 같아요.

세종시 파스타 가성비 맛집
백종원은 롤링파스타
한번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서로의 시선
X
다음번엔 1인 2메뉴로 간다.

Y
가격 부담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심지어 맛있습니다 ㅠㅠ
무조건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