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eat.

세종시 찜닭, 닭볶음탕 맛집 '부원 찜닭' 옴뇸뇸뇸😍

by 남과여 2021. 6. 16.
반응형

얼마 전 퇴근무렵
지인분이 저녁 뭐 먹을거냐고 물었다.
딱히 땡기는게 없어서
뭐 드실건데요? 하고 반문했다.

닭볶음탕을 드신다고 한다.
부원찜닭에서 포장을 해 갈거라고...
부원찜닭? 무슨 식당이름이
이렇게 맛집 느낌이 폴폴나는지...

그래서 지난 주말 나도 먹어봤당😍😍😍

세종시 고운동 맛집
'부원찜닭'
세종 고운서길 7 골드프라자 109

포장 주문해서 찾으러 갈까 하다가
그냥 배달 주문을 했다.
부원 찜닭
찜닭하구 닭볶음탕 전문이랜다.
그래서인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우리는 닭볶음탕 순한맛으로
한마리를 시켰다.
가격은 25,000원

부원찜닭은 국내산 1.2kg의 생닭만 사용한다구 한다.

음식을 받았을땐
엄청 뜨끈뜨끈해서 놀랐다.ㅎㅎ
진공포장을 해서 그런지 냄새도 없었고
정말 깔끔하게 배달이 왔다.
구성은 닭볶음탕, 조리법, 면사리, 단무지
그리고 닭볶음탕을 끓여 먹을 수 있는
용기가 온다.

캠핑갈때 포장해가도 좋을 것 같다 ㅎㅎ

조리 용기는 허술해 보일지 몰라도
엄청 센 가스렌지 불로도 거뜬히 조리가
가능했다.
재활용하고 싶을 정도?

설명대로
용기에 다 부었더니 거의 가득찮다...
닭이 큰것 같다 ㅎㅎ
야채도 무지 많고 마음에 들었다.

고기는 다 익은 것 같아 보였으나
야채는 더 익혀야 할 것 같아서
좀 더 끓인 뒤에 약불로 은근히 끓여가며
먹었다.

배가 고파서 ㅜ
다 조리 된 사진이 없다는게 함정 ㅜ
정말 맛있게 면사리까지
다 넣어서 먹고
밥까지 볶아 먹었다 ㅎㅎㅎ

부원찜닭 고운동점
배달도 빠르고 깔끔!!
다음엔 꼭 찜닭시켜먹어야지!!!

서로의 시선
X
부원찜닭 양도 많고 맛있다.
깔끔해서 더 좋은 것 같다.
다음엔 찜닭을 먹어봐야지!!
Y
양이 많으니 절반 먹고
나중에 또 먹어도 될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