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drink.

진도 카페 '모도상회' / 진도 쏠비치 근처 카페 바다 뷰가 좋아😃

by 남과여 2021. 6. 19.
반응형

진도 가족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기 전.
카페를 좋아하는 제가
진도 카페 한군데 정도는
들려줘야 할 것 같아서
진도 쏠비치 리조트 근처 카페를
검색해서 찾아갔어요.

바다로 둘러싸인 섬이라서
어딜가든 바다 뷰를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진도 카페
모도상회
진도군 의신면 초평길 54

운영시간
매일 10:00~19:00
일요일 10:00~18:00
월요일 휴무
이니 참고하세요~

옛날 집을 개조한 ?!
바로 앞에 바다가 보이고
외부에도 편히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많아서 좋았어요.
생각보다 사람이 많았답니다.

우리 가족은 죠기 보이는 자리를 잡고
바다를 보며 커피를 마셨어요.
저 하얀 쇼파가 정말 편했어요 ㅎㅎ

평상 자리도 있습니다.
그늘은 막아주지 못하는건 아쉬웠어요.

내부에는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좌식 공간도 있었고
테이블도 있습니다.

메뉴가 상당히 많았어요.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4.0
아이스크림 카페라떼 7.0
을 주문했어요.

쫜~~

아이스크림 카페라떼는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을 써서 그런지
정말 맛있었어요~♡

진도 카페 모도상회를 마지막으로
진도를 떠났어요.

언젠가 또 오게 될지 모르지만
그래도 가족과 함께한 진도여행
정말 즐거웠답니다.

서로의 시선
X
편한 쇼파와 바다 뷰 만으로도
완벽한 카페가 아닌가해요.
Y

바다가 보여서 정말 좋았어요.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으로 만든
아이스크림카페라떼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