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drink.

구로 NC백화점 카페,빵집 추천 / '아이덴티티커피랩 x 우스블랑' , 드립커피 맛집

by 남과여 2021. 3. 5.
반응형



집 근처 구로 NC백화점이
작년 말쯤에 리모델링을 했었는데
내가 너무 가보고싶었던 카페,
예전에 효창동에 있던 #아이덴티티커피랩 이
구로 nc백화점에 입점했다는 소식을 듣고
이제서야 달려가보았다 !!!
가까워서 좋다구 !!!!

<위치>
서울 구로구 구로중앙로 152
NC신구로점 1층 아이덴티티커피랩

<영업시간>
NC신구로점 10:30-21:30

 구로 nc백화점에는
아이덴티티커피랩이랑 빵 맛집으로 알려진
우스블랑콜라보 형태로 입점되어있다.

아이덴티티커피랩 커피랑
우스블랑의 빵을 같이 먹을 수 있다 !!!! 😍

내사랑 타르트

타르트 뭐죠.. ? 다 먹고싶습니다..
몽블랑 내 취향인데 쿄쿄

(키쉬가 맛있다고 하던데..!)
포카치아 갈레트..캬..
호밀 무화과..🖤

 
크루아상 종류들부터 퀸아망, 뺑오쇼콜라,시나몬롤,
애플파이 , 키쉬, 바게트 종류, 깜빠뉴,호밀빵 등등
정말 많은 종류의 빵들이 있었다.

눈과 코가 행복합니다,,
이제 입도 행복할 차례

후기 보면 늦은 오후에 가면 빵이 많이 없다고 하던데
우리는 좀 이른 낮에 갔더니 빵 종류가 꽤 많았다.

많은 종류의 빵 뿐만아니라
샌드위치류랑 스프, 샐러드도 판매한다.

 선물 포장도 가능하다.

 

지금까지는 우스블랑의 빵 쇼케이스고
이 쪽은 '아이덴티티 커피랩'의 모습이다.
두 곳이 쭈욱 이어져있다.

아이덴티티커피랩 드립커피 원두 소개
컵이 너무 예뻤다..💘

 
이제 주문하기 !

 

메뉴판

커피랑 논커피 메뉴가 간단하다.

커피는 두 가지 중에 원두 선택 가능하다.
고소한 느낌의 칠린/ 산미 있는 플로트 인 구로

아메리카노 가격은 4.3
라떼 5.0
평균적인 가격대.

드립커피 메뉴판

 아이덴티티커피랩에서는 드립커피를 마셔야지 !!

나는 따뜻한 에티오피아 우라가 드립커피(6.0)
오빠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칠린(4.3)
이렇게 주문했다.


카페의 테이블

 

아쉽게도

아이덴티티커피랩X우스블랑의 내부에는

테이블이 긴 원테이블 밖에 없다.

거리두기로 한 칸씩 떨어져 앉긴하지만
요즘 같은 때에는 민감한 부분일 것 같다 ㅠㅠ
코로나가 아니여도 편하게 앉진 못하겠지만..
그래도 테이블 뒷 부분 벽에
외투를 걸 수 있게 해둬서 그 점은 괜찮았다.

 코로나 시국에 오픈한 곳이라서 그런지
테이블 뒷 쪽으로 손을 씻을 수 있는 공간이 있다! 굿!



진동벨이 울리고!

우리의 메뉴


우리가 시킨 빵은

아몬드랑 설탕이 꾸덕꾸덕하게 발린 프로랑(3.9)

크림치즈가 들어있는 시나몬롤(4.0)

프로랑은
겉은 달달하고 꾸덕한데 안은 촉촉했다.
겉바속촉은 러브 🤎
같이 씹히는 아몬드도 고소해서 맛있었다.

원래도 시나몬롤을 좋아하지만
우스블랑 시나몬롤은 부드러워서 특히 더 맛있었다.
특히 시나몬이랑 크림치즈랑 잘 어울렸다.

결론은 빵 두 개 다 맛있었다..!

 
아메리카노 칠린은
산미를 좋아하는 내 취향은 아니였지만
고소하고 적당히 진해서 좋았다.
무난무난한 맛!

에티오피아 우라가 핸드드립 커피는
농도도 적당하고 산미도 있고 향도 좋았다.
너무 맛있게 먹었다 ㅠㅠ
완전 내 취향저격,,
다음에 오면 또 마실 거야!!!

 밥 먹고나서 커피 마시려고 온거였는데
빵순이 빵돌이는
빵 두 개랑 커피를 순삭하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은 후식이지

우스블랑 빵도 맛있었고
기대한만큼
아이덴티티커피랩의 커피는 너무 맛있었다👏🏻👏🏻

 재방문 의사 200%!!!!

 

구로 nc백화점에 가게되면
빵이랑 커피는 이 곳을 무조건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