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eat.

세종시 아름동 맛집 '아름한우곱창' 집 앞에 이런 맛집이!

by 남과여 2021. 5. 4.
반응형



코로나19 때문에 외식을 안한지 오래...

이런 날씨엔, 야외 테라스에서 술도 마시고,

노상도 까고 그래야하는데..

그러지를 못해서 아쉬운 요즘입니다.

사실...

더이상 참다 못해 곱창을 뿌시러 갔습니다ㅎㅎ

 

항상 다니는 헬스장 건물에

사람이 바글바글한 곱창집이 있거든요...

운동하러 갈때마다
엘리베이터에서 곱창스멜이 엄청 나서
먹고싶어서 짜증이 났었는데... ㅋㅋㅋㅋㅋ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

 

세종시 아름동 한우곱창 맛집!!

<아름한우곱창>

세종시 아름동 89

해파리움1 건물 2층

 

 

저희는
아름한우모듬구이 (1.8)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한우곱창 1인분 200g 2.0

한우대창 1인분 200g 1.8

한우막창 1인분 200g 1.8

한우염통 1인분 200g 1.0

으로 구성이 되어있고,

 

사이드메뉴는

한우곱창전골이 있네요~

대 3.9

중 3.5

 

다음엔 곱창전골을 먹으러 와봐야겠어요~!

 

 

아름한우곱창의 주방은
오픈이 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안에서 조리과정이 보여서
깔끔하게 유지가 되고있을거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식당 안에는 원테이블 5~6개 정도?

사각 테이블 4개정도가 있었습니다.

저희가 갔을때 이미 반이상은 꽉 차있었어요.

가족단위가 많았고요.
그만큼 인기가 좋다는 거겠죠?

 

 

그래도 그렇지...한우 곱창 집 벽에...

한우 그림이라뇨ㅠㅠ

어떻게 먹으라구...ㅠㅠ 넘나 잔인..

 

라고 한다음에,

곱창에 막창에 대창에 염통에...

소맥말아 먹구...

볶음밥까지 먹었어요.. 미안....

 

 

기본적으로 세팅이 되는 반찬입니다.

저는 저 파김치?가 너무 맛있었어요.

시큼새콤하면서 곱창과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콩나물 부추무침도 맛있었습니다.

구워먹어도 좋았구 굽지않고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기본 제공되는 찌개인데요.

칼칼하니 곱창에 소주한잔

찌개에 소주한잔이 가능하답니다.

 

 

저희가 주문한 모듬곱창이 나왔어요.

곱창이 나오면 사장님께서 오셔서,

어떤게 어느 부위인지 친절하게 말씀해주시고,

뭐 부터 먹는게 좋은지 어떻게 구워 먹으면 좋은지

설명해주신답니다.

 

저는 이렇게 친절한 식당이 좋아요.

알고있을 수 있지만,

한번 더 챙겨주시는 센스!!

기분이 좋아집니다.

 

지글지글 소리 넘 좋지않나요..?
이 맛에 먹쥬 !!!!

지금 영상보고

땡기시는 분들 곱창 앞으로~~~!!

 

 

이런 곱창맛집에서 소주가 빠질 수 없죠?ㅎㅎ

저는 달려봅니다~ㅎㅎ

 

 

네, 다 먹고 볶음밥까지 먹었습니다.

솔직히 곱창 먹고 볶음밥 안 먹으면 예의가 아닙니다.

곱창에 대한 예의,

나에 대한 예의. ㅎㅎㅎ

 

보통 볶음밥까지 맛있기 힘든데,

끝까지 맛있어서

정말 기분 좋았습니다.ㅎㅎㅎ

 

아름한우곱창은

잡내도 없고 곱창이 정말 고소했습니다.

곱도 알차게 들어있었구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대창은

야들야들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내장은 냄새 나면 다시 먹기가 꺼려지는데
그런 부분이 없어서 좋았어요!

 

세종시 사시는 분들

프랜차이즈 곱창집 말고

이런 알짜배기 맛집에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서로의 시선

X

난 이제 한우곱창집은

아름한우곱창만 갈 예정임!!

 

Y

 아름동 곱창집은 무조건 아름한우곱창으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