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eat.

세종시 아름동 맛집 '족발 야시장' 친절한 사장님과 깔끔한 음식!

by 남과여 2021. 5. 1.
반응형



그런 날 있잖아요...
족발하고 막국수가 무쟈게 땡기는...그런 날...
근데 거기에
불족까지 있으면 눈 뒤집어지는...그런 날...

오늘 제가 그래요.
그래서 먹었어요...
족발+불족+막국수요...

 

세종시 아름동점

<족발야시장>

보듬3로 104-19

044-867-4969

매일 오후 4시부터 새벽 1시까지 운영한다고 합니다.

 

족발야시장 아름점은
국내산 족발을 매일 끓이는 육수로

족발을 조리하고 있다고합니다.

족발, 보쌈 이외의 반찬들도 바로 조리해서

신선하게 대접하고 있다고 하네요~

또한, 매장 방문 또는 주문시에
네이버플레이스 보고 왔다고

말씀하시면 서비스도 잘 챙겨주신다고 합니다.

부족한 부분도 편하게 언제든지 말씀주시면

열심히 보완하시겠다는 사장님의 말씀!!

 

다음에겐 미안하지만 네이버에 소개된

사장님의 포부!!

 

글만 봐도 믿음이 팍팍 갑니다.

 

족발야시장 메뉴

 

족발야시장은 처음 먹어보는 족발집이었어요.

저희는 반반족발!! (족발+불족발) 반반 세트를 먹었습니다.

가격은 38,000원~

일반적인 족발집 가격이었이요.

 

집 근처에 있어서 가지러 갈까 하다가

너무 피곤해서 배달을 선택!!

 

전화했을때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게 받아주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뭔가 보지 않아도 깔끔하고 맛있게

가게를 운영하시고 계실 것 같은 느낌!!

 

 

배달은 생각보다 빨리 왔습니다.

20~30분정도 소요된 것 같아요.

요즘 치킨한번 배달시키면 세월아 네월아 인데,

빨라서 좋았어요.

 

포장이 참 깔끔하게 왔죠?!

 

 

받은 음식이 식었다면,

꼭!

전자레인지에 호일을 제거 후에

1분30초 정도 데운 뒤, 30초 정도 식혀 드시면

더 맛있다고 해요!!

 

저희는 아직 온기가 가득해서 ㅎㅎㅎ

바로 흡입!!

 

 

포장도 깔끔히 된게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야들야들 윤기 좔좔 ㅎㅎㅎ

불족에는 떡도 들어있는게

딱 제 스타일이었어요!

 

 

막국수도 야채부분 따로 면따로~

소스도 별도의 용기에 따로 담아주십니다.

 

 

막국수에 소스 부어서 한장~

기본 반찬도 정갈하게 잘 담겨 옵니다.

무말랭이 김치, 백김치, 뭔지모를 초록 짱아치

사진 보고 있으니 오늘도 땡기네요 ㅎㅎ

 

 

막국수 비벼서 한장~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야들야들 족발 한점하고

그 다음 막국수 한젓가락 호록 흡입하면^^

비오는 날

족발, 불족발은 진리 아닐까요?ㅎㅎ

 

맛평가를 좀 해볼까요? ㅎㅎ

불족발은 이름답게

매웠습니다.

저는 매운걸 잘 못먹는 편은 아니어서,

엄청 맵게 느껴지지는 않았지만,

적당하게 맵다는 느낌?

다만 조금 아쉬운 점은

고기가 뻑뻑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지방부분이 조금 더 많았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족발은 부드럽고 식감이 좋았어요.

어디서든 먹을 수 있는 보편적인 식감과

맛을 보여줬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포장과 사장님의 친절함이

보편적일 수 있는 맛을

한 단계 더 높여준 것 같아요.

 

불족발만 조금 덜 뻑뻑한 부위를 쓰시거나,

덜 뻑뻑하게 했으면 했습니다.

 

비오는날

족발과 불족발 진리 아닐까요?^^

 

세종시 족발야시장 아름동점!!

적극 추천합니다.

 

서로의 시선

X

깔끔함과 친절함을 갖춘 세종시 족발야시장 아름동점

맛있게 배도 채우고, 기분까지 좋아져 보는건 어떨까요?

 

Y
불족, 족발 반반을 추천합니다!!
둘 다 맛 봐야하니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