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eat.

세종시 감성낙곱새 다정동 맛집, 사장님이 맛있고 음식이 친절해요~♡

by 남과여 2023. 3. 22.
반응형

곱창을 안먹은지가 한참 되었다.
오랜만에 곱창이나 대창이 끌려서 이곳저곳 검색하던 중
다정동에 새로 생긴 낙곱새 집이
후기가 나쁘지 않아보여 찾아가보았다.
 
세종시 다정동 맛집
감성낙곱새
다정중앙로 40, 208호
매일 11:00 ~ 24:0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라스트오더 23:30
★ 다정동복합커뮤니티 센터 앞 건물 2층입니다.

대로변에서 찾아 헤매다가
건물 뒤쪽으로 가보니 간판이 뙇!

실내는 그리 크지 않은 편이었지만,
4인 테이블이 8~10개정도는 있었던 것 같다.
배달 전문점에서 홀 운영으로 확장을 한지 얼마 되지않아
아직은 홀 손님보다는 배달, 포장 손님이 더 많았지만,
가볍게 마실 나와 반주 한 잔 하고 가기에는 딱 좋은 분위기 였다.
차분한 느낌에 2층이라서 조용하고 좋았다.

요즘 식당은 대부분이 테이블에서
태블릿으로 바로 주문할 수 있게 되어있어 참 편하다.

 

우리는 낙곱새 소(1,2인)에 삼겹살과 우동사리를 추가 했고,
나중에 볶음밥도 볶아 먹으려고 미리 주문에 넣었다.

기본 반찬 세팅은 김치, 단무지

낙곱새랑 먹을 깻잎, 마요네즈 소스, 땅콩이 나온다.

사장님께서 깻잎이 원래 큰데,

이번에 발주 넣은게 유난히 작은 녀석이 왔다고,

괜찮아요 두장씩 싸먹을거에요.^^^

 

먹어보면 알겠지만,

저 마요네즈 소스와 깻잎 조합이

엄청 납니다. 상당히 맛있다는 뜻.

사장님께서는 국내산 김치만을 사용하시겠다고 맹세를 하셨네요.

김치가 꽤 맛있었던 걸로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여자분들 전투력을 올려 줄

머리끈도 아주 센스있게 테이블마다

놓여져있어요.

셀프바에서 모자란 반찬은 더 가져다 드셔도 됩니다.

김치가 국산이라고 크게 쓰여있네요.

요즘 국산김치 쓰는 식당이 많지 않은데 말이죠.

다정동 감성낙곱새에서는 전골류 뿐만 아니라,

점심에도 드시고 갈 수 있도록 식사 메뉴가 따로 있습니다.

낙곱새 덮밥, 낙삼새 덮밥, 낙우새 덮밥

나중에 점심에도 한번 와봐야겠습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오면,

테이블에 써있는 맛있게 먹는 방법을 보고 드시면 됩니다.

아! 이미 먹어본 제가 드리는 팁은

사리는 미리 추가해서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먹다가 도중에 추가를 했는데요.

약간 간이 약해지는 부분이 있어서

미리 추가하기를 추천드립니다.

낙곱새

재료가 신선해 보이는게 보이시나요?

감성낙곱새는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서

모든게 깔끔했습니다.

음식 재료만 봐도 사장님이 얼마나 신경쓰시는지 바로 알 수 있었어요.

글 쓰면서 낙곱새 끓는 영상보니

또 가고 싶어지네요.

그 당시에는 술을 조금밖에 안마셨는데...

다음에 가면 많이 마실거에욧!!!

낙곱새는 기본적으로

떡, 수제비, 낙지, 대창, 새우, 당면이 들어있습니다.

저희는 거기에 우동사리를 추가 해주었어요.

당면도 맛있지만, 우동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너무 매콤하지도, 또 너무 약하지도 않은

양념이 딱 좋았던거 같아요.

먹으면서도 연신 맛있다고,

집 앞에 이런 술집 있으면 좋겠다고

계속 말하면서 먹었습니다.

낙곱새는 꼭 요렇게 깻잎에

싸서 드시구요~

그 다음엔 요렇게 술은 한잔 들이켜 줘야합니다.

먹다가 더 먹고 싶어서 낙지와 대창을 추가했습니다.

이게 저희 판단 미스였는데요.

미리 추가했더라면 더 맛있게 먹었을 것 같아요.

대망의 볶음밥입니다.

사실 볶음밥 맛있기가 쉽지 않은데요.

감성낙곱새는 볶음밥도 맛있었습니다.

볶음밥 해주세요~

하면 사장님이 냄비를 가져가셔서 볶아서 주십니다.

볶음밥도 요렇게 깻잎에 싸드시면...

맛있습니다.ㅎㅎㅎ

저희는 깻잎도 추가했구요...

음식은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마지막 요구르트까지 챙겨주시는

사장님 센스!!

 

친절한 사장님과 신선한 재료

술마시기 좋은 분위기

맛있는 음식이 한데 어우러져

기분 좋게 한끼 먹고 나왔습니다.

 

곱창이 땡기는 날

반주가 땡기는 날

감성낙곱새 한번 먹어보는 건 어떨까요?

배달, 포장, 홀까지 다 되는

세종시 감성낙곱새

적극 강력추천 드립니다!


<서로의 시선>

X

3인분 시켜 먹을 걸...

바보같은 나...

다음에 가면 4인분 시킬게요?

Y

깔끔한 인테리어, 분위기

친절한 사장님

신선한 재료

호불호 없을 맛의 음식

세종시 맛집 리스트에 감성낙곱새 올려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