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 I do.

세종에서 가까운 화훼단지 '대전 노은 화훼단지' 어버이날, 스승의날 꽃, 화분은 여기서!!

by 남과여 2021. 5. 7.
반응형


5월은 가정의 달이죠?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이 다 들어있죵.
사실 이제 성인이 된 저희는
오히려 지출이 큰...
지출의 달이에요 ㅠ

그래도 낳아주시고 길러주신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드리기 위해
꽃을 사러 갔습니다.

세종시에는 장군면에 화훼단지가 몇 곳 있지만
좀 더 크고 종류가 많은 ,
세종에서 가까운
'대전 노은화훼단지'를 찾아 갔습니다.

세종에서는
정부청사 기준
차로 20-30분 정도 소요됩니다.

<대전 노은 화훼단지>

대전광역시 노은동 149-2

노은 화훼단지에는
정말 많은 화원들이 있습니다.
위 주소를 네비게이션에 입력하고
가다보면 큰 길가 주변에
엄청 많으니 차를 주차하시고
구경하실 것을 추천드려요!!

저희는 길가에 보이는
가장 커 보이는 꽃집에 들렀습니다.

#금송꽃도매농원 이고요.
어버이날 때문인지
많은 사람들이 꽃 구경을 하고 있었어요.
대부분의 차들이 갓길에 추차를 하고 있었는데요.
차가 복잡해서 위험하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요즘 수국이 철인지
수국류의 화분이 정말 많았어요.
흰색, 파란색, 보라색, 핑크색
색도 다양했습니다.
저희는 댄스수국이라는 아이를 하나 구입했어요.
가격은 1.5~3.0까지 다양했습니다.

요 아이들은 카네이션 과의 꽃이라구 해용.
향기가 정말 좋았습니다.

정말 예쁜 꽃이 많죠?!
이것저것 사고 싶은게 넘 많았어요.
집에도 놓고싶고
선물도 사고싶고...
하나하나 고르다보면 시간이 정말 금방갑니다.
꽃을 구경하다보니 정말 힐링되더라구요ㅎㅎ

 저희는 부모님 드릴 꽃으로
위 사진 속 핑크색 꽃인
목마가렛을 골랐어요.
어머니께서 좋아하시길 바라면서..ㅎㅎ

몇가지 수국은 세일을 하고 있었어요.
너무 예쁘지않나요?
색깔별로 다 사고싶었다는..

다알리아라는 국화과의 꽃도 있고요~

꽃 이외에도 식물들도 많았어요.
공기정화식물들도 있고요!

원래 수목원에 가려던 우리..
여기가 공기도 더 좋고 천국이네요.
수목원이 바로 여기에요😍😍😍

다양한 카네이션들 입니다.
요즘엔 빨간카네이션 말고도
이렇게 색이 예쁜 꽃들이 많더라구요.
명품카네이션이라네요?!🤣🤣🤣
색이 선명해서 더 예뻤어요..!

저희가 구입한
핑크 목마가렛과 너무 예쁜 블루데이지에요.

화분도 구매하면
그 자리에서 바로 분을 갈아서 심어주십니다.
화분 값만 지불하시면 돼요 ㅎㅎ

집에서 직접 심을 수 있겠지만
훨씬 더 잘 심어주시니 ㅎㅎ
맡겨보시는 것도 좋을 건 같아요.

선물용 화분도 많고 다양한 식물 종류들이 많아서
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꽃선물 구입도
집에 놓을 화분 구입할 때도
데이트 장소로도
너무 좋은 #노은화훼단지
한번 구경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